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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11-08 23:44
조회: 12,040
추천: 12
공략글이 하나도 없어서 써보는 무라딘공략무라딘 이외에도 공략글 없는 영웅들이 많지만 전 이 캐릭 공략을 쓸까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무라딘은 초중반에는 로밍을 다니면서 적을 압박하고 후반부 한타때 CC기를 이용하여 1인분을 하는겁니다. (특성의 중요도는 파랑색은 추천, 빨간색은 차선책, 분홍색은 덤입니다.) 기본스킬 이 상대적으로 적어 효율이 좋습니다. 한타시에는 쓸모없다는 평이 상당히 많고 저도 인정하지 만 죽지않고 살아남으면 쌩쌩하게 다시 놀러다닙니다.) 쿨탐이지만 마나도 제법 많이 소모해서 체널링 끊거나 잘라먹기할때 아닌데 적이 보인다면 생각해보고 던지는게 좋습니다.) 크립트를 잡을때도 거의 천둥벼락만 씁니다. 다른거 막쓰면서 잡으면 마나가 ㅠㅠ.....) 않겠죠?) <1레벨 특성> 벗어납니다.) 발암걸릴지도 모릅니다. 4랩 특성인 거대망치와 조합하여 건물철거만 담당하실꺼라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ㅎㅎㅎ) 천둥벼락 사거리 안으로 잘 들어오지도 않는데다가 체감상 확 줄어든다는 느낌이 없습니다. 아! 일리단은 매우 고통스러워합니다.ㅋㅋㅋㅋ) -1레벨 특성은 아무래도 모여서 한판 붙기때문에 생존에 염두해둔 막기가 1순위이며 그 외로 보자면 반향정도입니다. 원기의 망치같은 경우는 생존에 자신있고 한타때 마나가 바닥까지 떨어지지는 않기 때문에 같이 적습니다. <4레벨 특성> 않찍었습니다. 왜 않쓰지 하시는 분들은 써보시길 권장합니다.) 한타때는 차지도 않는거라 이젠 않찍습니다.) 됩니다. 완벽한 폭풍으로 25스텍만 쌓아도 건물에 대한 데미지100이 늘어나는 마술을 봅니다) 대신 마나도 빨리 마릅니다. 하지만 슬로우는 자주 걸어줄수 있어서 상대 소환형 영웅이 2명일때 가끔 찍습니다.) 크립돌때도 만족스럽고 도주할때 천둥벼락 쓰고 가면 천둥지구에 적이 말에서 내리는 장면을 자주보게 됩니다. 한타때도 정신없다보니 잘 보지 못해서 적에게 2초동안 25%슬로우를 안겨줍니다.) -4레벨 특성은 군중제어와 천둥지구로 크게 볼수 있는데 천둥지구로 자주 찍습니다. 아무래도 마나소모가 생각외로 큰 무라딘이 천둥벼락만 치고있을순 없다보니 두번터지는 천둥지구가 주력특성이 될수밖에 없습니다. 극기의 바람은 맵이 긴 까마귀나 용기사맵에서 생각해볼만합니다. (생각만요.) <7레벨 특성> 아니면 돌격병 뒤에있는 적 영웅 후려칠때도 좋습니다. 상황보고 찍으시면 됩니다.) 찍습니다.) 같지가 않습니다.) -무라딘에게 7레벨 특성은 생각외로 큰 의미가 없습니다. 이래서 버려지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요. ㅋㅋㅋ 그나마 전투 탄력을 주는 이유는 생각외로 스킬쿨이 있어서 그거라도 줄여보자는 차원에서 찍습니다. 별로다 싶으시면 꿰뚫는 폭풍 찍으시면 됩니다. <10레벨 특성> 일반공격이 스턴을 건다는데 그 스턴이 0.1초쯤 되는듯 합니다. 그래도 체널링스킬 끊기니 걱정하진 마세요. 체널링스킬이 2명 이상이거나 적의 딜이 무자비할시 꼭 찍습니다.) 않될때와 선진입해서도 죽지않을 자신이 있을때입니다. 이걸로 근접해오는 탱커를 날려버리고 진입하거나 뒤로 뛰어서 딜러를 앞으로 강제배달하는 두가지 방법으로 씁니다.) -궁극기인 아바타와 초강타는 상대의 체널링스킬의 유무와 진입하고 살아남을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갈립니다. 그리 많지는 않지만 여러판 해본결과로는 7:3으로 아바타를 쓸수밖에 없는 상황이 나옵니다. 아바타쓸 상황에 초강타 찍으셨다면 잘쓰셔야 할겁니다. ㅎㅎㅎ <13레벨 특성> 붙습니다. 아군힐러가 빵빵하냐입니다. 힐러의 힐량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눈물을 삼키고 버리시기 바랍니다.) 슬로우만 길지어다여서 좀 애매합니다. 이게 무라딘에게 왜 온걸까요...) -간단히 14레벨 특성을 설명하면 힐러의 힐량에 따라 치유의 벼락과 불타는 분노로 나눠서 봅니다. 하지만 힐러가 저만 봐주는것도 아니기에 저같은 경우에는 치유의 바람을 선호합니다. 되돌리기는 분명히 좋은 특성이기 때문에 찍으실 분들은 찍으시면 됩니다....(사실 제가 한타중에 저거 쓰는걸 깜박하는 경우가 많아서 차선책에 넣습니다 ㅋㅋ) <16레벨 특성> 보지 않게 되었습니다.) 다시 움직이는 적 영웅들보면 좀 민망하기도 하고...범위가 넓은것도 아니고..... 그냥그래요.) 않됩니다. 이거랑 합친다면 평타딜이 느껴질듯 하지만 찍으라고 강요해도 안찍을껍니다.) 안찍어봤어요 한번도...) 조건부로 찍는 특성인데 무라딘으로 아바타쓰고 진입해서 모든스킬딜을 다 버티면서 한타를 열어야한다면 찍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솔직담백하게 극딜조합 만나면 얻어맞으면서 한타를 열수가 없습니다. 진입하자마자 사라져본 기억이ㅜㅜ) -드워프 추진은 16레벨 특성의 정수입니다. 생존과 추노, 짤라먹기의 화신으로 만들어줍니다. 석화찍을일이 생기지 않았다면 무조건 갑니다. <20레벨 특성> 감당하실수있다면 찍으세요. 아니면 재림 원츄~) -여긴 더도말고 덜도말고 폭풍의 재림뿐입니다. 아바타 찍으셨어도 저지 불가한 힘에 모든데미지 감소같은게 붙은것도 아니고 꼴랑 CC감소 75%붙은건데 저거 의미가 없습니다. 한번 찍어보시면 알게됩니다. 그랜드 슬램 같은 경우는 마나 를 넉넉히 가지고 싸울때야 문제가 없는데 그런상황은 자주오지 않습니다. 무라딘의 초반플레이 초반에 자연스럽게 모여서 한타를 하실때 깊숙하게 들어가시면 생존을 보장하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잘라먹기가 아닌 이상 점프를 깊숙하게 들어가지 마시고 망치던지고 빠지기 적당한 위치로 뛰시면 됩니다. (그래도 스킬 몇대와 평타를 맞고 나옵니다.) 한타 대치하다가 상대가 퍼지면 그때부터 자연스럽게 로밍을 다니시면 되는데 가다가 적의 로밍캐릭을 만나신 경우 망치로 인사해주고 핑찍어서 아군에게 주의를 주시거나 갈길 가시거나 좀 때려주시면서 아군을 부르면 됩니다. 스킬컴보는 그냥 보셔도 딱 나오실거기에 적지 않겠습니다. (솔직히 뛰어들어가서 스킬 쏟아붙거나 일단 걸어들어가서 적 생존기 빠지는거 보고 따라가서 스킬 퍼붙거나 컴보가 뻔합니다.) 무라딘의 중반플레이 중반은 10렙쯤으로 보시면 됩니다. 무라딘은 크립을 혼자잡으면 시간이 오래걸리기에 아군 한명정도는 불러서 잡으시는걸 권장합니다. (초반에도 크립컨트롤 하실텐데 혼자다니실만한건 항만에 돈주는 해적뿐입니다.) 이때부터의 한타는 무라딘이 적진으로 들어가 딜러진 씹고뜯고맛보고 즐기는 척 하는동안 아군이 다 죽여야하는 타임어택의 성향이 보이는데 진입하실때 주의사항은 극딜러가 3명정도 있다면 뒤치기와 잘라먹기를 통해 풀어나가야 합니다. 그냥 모였다고 아바타쓰고 점프해서 들어가면 와장창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2명정도까지는 할만한데 상황은 언제나 다르므로 여기까지. 무라딘의 후반플레이 16렙부터 후반으로 보며 도약을 강화하셨다면 한타를 적 딜러 머리위로 떨어지면서 시작이 가능해집니다. 적 딜러의 체널링 스킬중 공략을 마치며..... 무라딘 하시다보면 느끼실테지만.... 다른 아군영웅은 살아도 무라딘은 잘죽습니다. 방어막스킬이 있는것도 아니고 치료천둥만으로 살아남기는 힘들고.... 석화찍으면 도약이 않되서 먹고살기 힘들고.... 하지만 무라딘이 죽음으로써 한타를 이긴다면 장떙인겁니다. ㅎㅎㅎ 아군에게 딜할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주는게 무라딘의 최종역활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저기 ETC도 같은 역활군이죠) 덤으로 무라딘으로 허무하게 짤리면 아군이 불안해하는 경향이 종종 보입니다. 생각보다 무라딘의 그림자는 큰편이니 스킬딜이 구리다고! CC가 생각보다 짧다고!! 다른유저들이 타박하지만!!! 무라딘 유저들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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