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07
조회: 44
추천: 0
두목 바네사 ㅋㅋㅋㅋㅋ그냥 도적 바네사로 만들지 그랬냐
도대체 어떤직업이 이걸 쓰는데 그냥 도적을 위한 카드구만 영능으로 뽑아쓰는것도 어이없는데 이건 뭐냐 ㅋㅋㅋㅋㅋ 운빨스톤 난장판스톤이다ㅋㅋㅋ
EXP
789
(89%)
/ 801
|
뭐하는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