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필리아7에서 활동중인 jone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ㅠㅠ 여기 게시판은 어떻게 5랩이 되어야 이미지를 첨부 할수 있다네요.


궁굼하시면 쪽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물론 아이디와 관련 없는 아이디는 다 블라인드 처리 완료했습니다.


2020년1월2일 오후 14:57 분경 채팅으로


까망시*님 :(지명아이디 여성분임): **님 잡혀가셨나 강화유듀죄로

까망시*님:가즈아 외치시더니

처****님: ** 일하러가서 바쁨

jone: 강화유듀법이 뭔데요?

        성드립 맞음?


이 발단이 된 사건 입니다.

이후 성드립 이야기 하며 리*이란 유저가 카바를 치기 시작함

오바하고 있네등등


여러분 게임이더라도 사람이 게임 하는 것이고, 실제 알고 있는 사람일 경우 모욕감,수치심을 느낄수 있습니다.

게임하시면서, 아무리 넷상이더라 하더라도 성희롱적인 발언을 지명하여,하셔놓고, 정작 사과는 하지 않고


까망시*님 : 한번만 더 하면 고소하겠다. 엔씨에가서 채팅내역 불러내서 고소하겠다. 엔씨에가면 그것 다뽑을수 있다.

라는 말이 나오십니까? 유저님?


라ㄷ : 아 언제사과했는데 본인에게 사과했고 오바였다고 이야기하니? 이야기 안들어올것 같아서 씨부리는거지?


첨부 사진은 보관중이며,당사자가 원할경우 전달 할것이며, 법적 자료로 사용 될수 있음을 먼저 안내 드립니다.


또한, 뭐 게임상 절대 못찾는다. 공연성이 없다. 수치적이지 않다. 이 모든것들은 경찰관이 판단할 사안이며,실제로


페이스북에서 모욕관련 고소 많이 처벌 받는 추세 입니다.


-외전

배*님과 저와 당사자께선 전채 채팅으로 자주 채팅하며 이야기를 합니다.


이 문제의 본질은 본인이 타인에게 성드립을 함으로써 문제가 생겼던 문제입니다.


하지만 본인이 당하거나,본인에 대한 어떠한 언급이 없었음 불구하고 본인은 이 사건을


채팅창에서 노는 태국비행기 태워야겠네, ㅁㅁ언니~~~~, ㅁㅁ성님~~~~ 등등을 성희롱이라 주장하며, 본인이 성희롱


한 사실은 인정하지 않고 구차하게" 채팅 치면서, 잘못 눌린 부분이다" 라고 주장을 합니다.


걷다가 지나가는데 여성분에게 본의 아니게 신체 접촉이 이루어져 성추행으로 고소당하면, 그것은 무죄입니까?


만약 정말 실수였다고, 주장을 한다면, 저 문제가 일어나면서, 정정, 사과를 하시는 순서가 맞지만 그어떠한 사과도 하지


않으셨으며, 본인의 주장이 옳다란 말도안되는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였습니다.


이에 유저님들에게 묻습니다.


저의 판단의 실수 인가요?


아니면 정말 아니라면, 오해의 소지를 지닌채, 성희롱을 발설한 까망시*의 잘못일까요?


덧붙여서 라ㄷ 이라는 유저는 까망시*가 사과하였고, 오바스러운 사건이다라고 주장하시는데, 언제 사과를 하셨으며


어떤 부분이 오바인지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기에 아이디는 블럭처리하되, 쪽지 주시면 아이디 나와있는 사진 파일, 문제가 된 시점의 사진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