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아는 내용 있으시겠지만 그러려니하고 봐주세요.

관련된 더 좋은 팁이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중복된 글이 있을수도 있지만 끌올이라 생각해주세요.

시작합니다.

1. 아인하사드 자동 사용
200 아래로 떨어질 때 잽싸게 아인을 사용해서 가호 3단계 유지시켜준다.
이 때 2 종류 이상의 성배를 연속해서 등록하고 내려두면, 좌측 성배가 다 사용된 후 오른쪽 슬롯 성배를 사용한다.




2. 아인 수급 신탁서
이제 안타라스 라는 무한한 아덴의 샘이 열렸다.
기란 위쪽으로는 희귀신탁서로 합성해서 퀘스트를 수행하자. 영웅신탁서는 소진되는 자원이 너무 커서, 희귀정도가 효유면에서 적당하다.


3. 일일 신탁에서 2레벨 이상 신탁 선택
신탁 좌측에 로마자 I, II, III 으로 레벨 표시가 있는데, 주는 보상의 양이 다르다. 2단계부터 주로 깨도록 한다.
축주문서도 일주일에 1~2개정도는 먹어줄 수 있다. 원래는 3개 이상 먹었는데 이제 확률 많이 떨어졌다..


4. 오토 스캔, 빼먹기 사냥
스캔 설정에서 정예몬스터가 잡히게 하고, 우선순 대신 '거리순'으로 지정, 몬스터에서는 교전상대만 지정하자.
빨템만 주는 정예몹을 쏙쏙 빼먹으면서도 몹에 걸려 사망하지 않는 최적의 세팅이 된다.

검은숲, 티막, 사냥꾼 계곡 등에서 유용한 세팅이다.
현실은 파템도 다 잠궜다 ㅅㅂ...


5. 쟁할 때 아지트 이용 
배르 대신 아지트 귀환하는 습관은 매우 유용하다. 빠르게 체력 회복하고 아지트 나가기를 통해 원래의 자리로 복귀할 수 있다. 포자확산지처럼 기억장소가 저장 안되는 사냥터로 복귀할 때도 좋다. 이건 관련 글이 많으니 참고.

6. 기억장소 위치 확인
맵에서 우측 위쪽에 기억장소 아이콘을 눌러보자.



기억장소의 위치를 맵에 찍쇠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
아쉽게도 저 위치를 눌러서 가는 기능은 아직 없지만...리스트에 장소를 확인하고 이동할 수 있다.
제목만 봐서는 자리체 위치랑 매칭이 잘 안될때도 있으니 잘 확인하고 타서 축순을 아낄수도?

7. 부캐 축순 작업
부캐를 만들고 랩업을 시켜, 파괴된 성채 등으로 명코를 수급한 후 혈맹상점에서 축순을 사서 창고로 옮겨주자.
축순값 굳는다. 현재 창고에 축순 1000개 이상이다.


8. 결정체 수급
복불복이긴 한데, 싼 무기를 대량으로 구매해서 9띄워서 되팔기다.
아무리 싼 무기라도 9강은 컬렉이나 영비도전권이라 거의 4~5천이 되는데, 얼추 본전장사가 나온다.
10강은 절대 도전하지 말자. 어차피 나는 안나온다. 남얘기일뿐...
그 과정에서 나온 결정체로 정령각인하면 큰 돈 안들이고 가능하다.

똥손들은 이 방법 절대 금지.


9. 자리체 팁
자리체에서 파티맻고 잡으면 신탁의 증표를 매우 잘 먹을 수 있다. (매너 끄기 필요)
우호적 대상만 있다면, 예를들어 라인이 자리체 독식하는 사냥이라면 몰래 두세명 파티맻고 광 섞어가면서 잡자.

------------------------------------------------------------------------------
일단 이까지만... 생각나면 더 보태적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