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타확률과 치명타저항 수치를 변경해가면서 발생하는 확률을 실험해보았습니다.








치명타확률과 치명타저항이 같을때에도 약 2~3%가량의 확률로 치명타가 발생하여 혹시 명중과 같이 레벨차이에 따른 추가치명타 확률이 있는지 추가로 실험해보았습니다.




ㄴ 응 그런거 없어

더블항목과 더블저항은 장비도 비싸고 해서 한가지 사례를 실험하여 치명타의 경우와 비교한뒤에 유추하였습니다.


ㄴ 더블항목은 크리티컬항목과 마찬가지로 비슷한공식에 의해 발동확률이 결정되는것으로 보임.

★ 마무리
1. 치명타와 더블의 발생확률은 공격자와 방어자의 수치의 차이만큼 발생
2. 해당 수치가 서로 같더라도 낮은 확률로 발동. 확률은 2%정도
3. 방어자의 수치가 공격자보다 2%이상 높으면 치명또는 더블은 발생X

- PVP시에 자신의 공격이 크리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상대의 치명타저항수치가 자신의 치명수치보다 2%이상 높음
- 치명타 저항수치는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게아닌 상대의 치명타수치와 엇비슷하게만 맞추고 다른스펙을 업그레이드



다음은 실험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한 동영상링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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