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체력 : 610
성장 체력 : 105
기본 공격력 : 60
성장 공격력 : 2
기본 방어력 : 32
성장 방어력 : 4.7
기본 마저 : 32
성장 마저 : 2.05
기본 체젠 : 8.5
성장 체젠 : 0.17
이동 속도 : 340
공격 사거리 : 125



패시브
스킬을 사용한 후 벨베스가 유체화 상태가 되며 다음 2번의 공격 동안 공격 속도가 25~50%(레벨 비례) 증가합니다.

벨베스가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 라벤더,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시 2 라벤더 스택을 얻습니다.
획득한 스택당 영구적으로 공격 속도가 0.25~1.25%(레벨 비례) 증가합니다.
증가한 공격 속도 : x %

벨베스의 기본 공격은 일반적인 공격보다 빠르지만 피해량이 75%만 적용되며 적중 시 효과도 75%만 적용됩니다.
벨베스는 성장 공격 속도가 없지만 공격 속도에 상한선이 없습니다.
유체화 상태의 유닛은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Q
쿨타임 1초
노 코스트

벨베스가 돌진하며 경로상 모든 적에게 10/15/20/25/30 + 1.1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각 방향별로 쿨타임이 각각 16/15/14/13/12초씩 적용되며 이 쿨타임은 공격 속도에 비례해 감소합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120%의 피해를 입히고 미니언에게 60/70/80/90/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 적중한 적에게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각 방향별 쿨타임에 1%의 공격 속도당 0.25 스킬 가속으로 변환하여 적용됩니다.



W
쿨타임 12/11/10/9/8초
노 코스트

벨베스가 꼬리로 내려찍어 범위내 적들에게 70/110/15/190/230 + 1.25 추가 AP + 1.0 추가 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75초간 공중에 띄운 후 1.25/1.5/1.75/2/2.2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챔피언 적중 시 해당 방향의 Q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 시킵니다.



E
쿨타임 22/20/18/16/14초
노 코스트

벨베스가 채널링 상태에 돌입하여 주변의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을 지속적으로 공격하며 70%의 피해 감소와 20/22/24/26/28% + 1.0 생명력 흡수의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1.5초 동안 공격 속도에 비례하여 X 회 공격하며 각 공격당 8/11/14/17/20 + 0.06 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피해량이 4배까지 증가합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 하거나 이 스킬을 재사용하여 일찍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로 발생하는 공격에는 치명타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는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6%~24%만 적용됩니다.



R

쿨타임 1초
노 코스트

패시브 : 벨베스가 동일한 대상에게 두번째 기본 공격을 가할 때마다 무한히 중첩되는 4.5/6/7.5 + 0.09 추가 AD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이나 에픽 몬스터 처치 관여 시 대상 후방에 공허 산호가 생성 됩니다.

사용 효과 : 벨베스가 생성된 공허 산호를 소모하며 주변 적들을 둔화 시킵니다.
그후 벨베스가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150/200/250 + 대상이 잃은 체력 25/30/35%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그후 벨베스가 라벤더 스택을 1개 획득한 후 60초간 진정한 형상으로 변신합니다.

진정한 형상동안 벨베스는 몇 가지 진화를 이룹니다.
º 100/150/200 + 1.65 추가 AD + 0.9 AP의 추가 최대체력 증가
º 25/50/75의 비전투 이동속도 증가
º 50/75/100의 추가 공격 사거리 증가
º 10/15/20%의 최종 공격 속도 증가
º Q 스킬이 벽을 통과할 수 있음

에픽 몬스터로부터 획득한 산호를 소모할 경우 지속 시간이 180초로 증가하며 주변의 미니언 사망 시 공허 상어로 부활시킵니다.

공허 상어는 사망한 미니언의 70% 체력과 110% 공격력을 보유합니다.
사용 시 적용되는 둔화는 벨베스가 산호를 소모하는 동안 99%까지 증가합니다.
진정한 형상 동안 공허 산호를 다시 소모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 되고 10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