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3oNnR


스토리 : 반짝반짝 작은별..
         아름답게 비추네..
         서쪽 하늘에서도..
         동쪽 하늘에서도..
         반짝 반짝 작은 별
         아름답게 비추네.. 
         아.. 내..몸...
                                                                  -반흔에게 파먹히고있는 모험가-
                                                                   





Burning Agony(타오르는 고통)
패시브

양분섭취 : 반흔이 죽어있는 모든 유닛의 시체에 서있으면 시체를 파먹기 시작합니다.
            매 초당 30/60/90(적의 최대체력의 12%)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시체하나를 말끔하게 해치웠다면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대폭 상승합니다.

Swipe(할퀴기 / 태고의 생명력)

Q. 할퀴기 

앞에 있는 모든적을 할퀴어 55/75/100/120/145(0.6ad)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반흔의 몸안에 있는 독이 매 초당 15/20/25/30/35(0.2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한번 할퀴어진 적은 6초동안 흔적이 남으며 6초안에 또 할퀴어진다면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Dread(두려움)

W. 역병을 퍼트리는 혀 
(on/off)

반흔의 근처에 있는적은 매 초당 이동속도가 3/4/5/6/7%만큼 하락합니다 : (최대 하락량 : 30%)
반흔이 혀를 내밀고 반흔의 혀에 닿는 모든 적은 매 초당 현재체력의 4/5/6/7/8(50ap당 1%)씩 피해를 입습니다.
일정시간동안 반흔에게서 도망가지못한다면 몸이 점점굳어가고 역병상태에 걸립니다.
역병에 걸린 챔피언이 도망간다면 반흔의 이동속도가 대폭상승합니다.


역병상태 : 마법저항력과 방어력이 0까지 하락합니다. 매 초당 4/5/6/7/9씩 하락합니다.

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

E. 질병의 근원

반흔이 한명을 깨물어버립니다. 깨물린 적은 100/125/145/165/185(1ad)만큼의 피해를 입고
100/150/200/250/300(50ap당 80)만큼의 마나를 빼앗아 회복하고 깨물은 피해량의 30%만큼을 반흔이 회복합니다.
그리고 몸에는 흔적이 남아 12초안에 한번 더 물린다면 몸의 모든 혈관이 굳어 1.25초동안 이동,스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

R. 만병의 근원

반흔이 땅으로 숨어버립니다. 반흔이 땅으로 들어가면 서서히 적에게 보이지않는 상태가됩니다.
땅에 숨은상태에서는 이동속도가 대폭 증가하고 적을 공격한다면 반흔이 땅에서 튀어나와 적 한명을 낚아채
반흔이 지정하는 방향으로 끌고갑니다. 낚아채여진 적은 200/350/450(1ad)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낚아 채여진 상태에서 매 초당 질병이 몸속에 남아 50/80/110(0.3ap)만큼의 피해를 입습니다.
만약 벽이나 오브젝트에 끌고가 부딪치게한다면 피해량이 125%까지 상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