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매사냥 (Harrier)
기존:발러가 주기적으로 적에게 4.5초동안 표식을 남겨 취약 상태로 만듭니다. 취약해진 대상에 대한 퀸의 첫 번째 기본 공격은 15 +(10 x 레벨)(+0.5 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변경:7초마다 발러가 퀸이 공격하는 대상을 같이 공격하며 25+(8x레벨)(+0.4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퀸이 적 챔피언에게 기본공격 시 매사냥의 발동 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Q-실명 공격 (Blinding Assault)
기존: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발러가 일직선으로 날아가며 경로 상에 있는 첫 번째 적을 맞힙니다. 그 다음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하여 70/110/150/190/230 (+0.65 추가AD)(+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실명시킵니다.

발러 형태: 현재 위치에서 동일한 공격을 수행합니다.

변경: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발러가 일직선으로 날아가며 경로 상에 있는 첫 번째 적을 맞힙니다. 그 다음 주변의 모든 적을 공격하여 50/90/130/170/210 (+0.6AD)(+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실명시킵니다.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은 2.5초 동안 시야가 좁아집니다.

발려 형태:현재 위치에서 동일한 공격을 수행합니다. 적중한 모든 적 챔피언은 4초 동안 시야가 좁아집니다.

W-예리한 감각 (Heightened Senses)
기존:
재사용 대기시간: 50/45/40/35/30초
지속효과: 취약 상태의 대상을 공격하면 3초 동안 퀸의 공격 속도가 20/25/30/35/40%, 이동 속도가 20/30/40/50/60만큼 상승합니다.

발러 형태:공격 속도가 40/50/60/70/80% 상승합니다.

사용 :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 50/45/40/35/30초
지속효과: 매사냥이 적 챔피언에게 발동 시 3초 동안 퀸이 해당 대상에게 가하는 피해량이 10/15/20/25/30%, 이동속도가 20/30/40/50/60 증가합니다.

발러 형태: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지속효과를 발동 시키며 예리한 감각을 이용해 받는 모든 광역피해를 10/15/20/25/30% 감소시킵니다.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적 챔피언이 발각 되었을 경우 퀸의 이동속도가 2초동안 10/15/20/25/30% 증가합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E-공중제비 (Vault)
사용 효과: 취약 상태로 만듭니다. -> 매사냥을 발동 시킵니다. 외의 변화 없음
변경:
발러 형태: 이제 공중제비를 이용하여 적에게 날아가는 동안 방해효과 면역이 됩니다.

R-바톤터치 / 공중폭격 (Tag Team / Skystrike)
기존:
마나 소모: 100/100/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초
최초 시전 시: 기동력 있는 근접 전사 발러가 퀸을 대신해 20초 동안 전장에 나섭니다. 발러는 유닛을 통과할 수 있으며, 이동 속도가 +80/90/100% 증가하여 전투를 지속할수록 점차 +20/30/40%로 감소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퀸이 되돌아와 공습을 가하며 넓은 반경 내 모든 적에게 100/150/200 (+0.5 추가AD)에서 200/300/40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상승)

스킬 지속 시간 이내에 공습을 시전하지 않으면 지속 시간이 끝날 때 자동으로 발동됩니다. (사정거리: 700)

변경:
마나 소모: 100/10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최초 시전 시: 퀸이 10초 동안 자신을 대신해 싸울 500/850/1200 (+1.0AD)의 체력을 가진 발러를 부릅니다. 발러는 유닛 충돌을 무시하며 이동속도가 30/40/50% 증가합니다. 비전투 시 이동 속도 증가량이 2배가 됩니다. 발러는 체력을 제외한 모든 능력치를 퀸과 공유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지속 시간내에 발러가 체력을 모두 잃거나 스킬 재사용 시 퀸이 되돌아 오며 3초 동안 이동속도가 10/20/30% 증가하고 주변 모든 적에게 100/150/200
(+0.7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퀸은 발러가 사라질 당시 잃은 체력의 50/45/40%만큼의 체력을 잃습니다.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 매사냥에 타겟된 적 입장에서 위협성을 낮춘 대신 매사냥과 Q의 계수를 추가 AD에서 총 AD로 바꾸어 피해량을 높여 퀸 입장에선 신중한 공격을 적 입장에선 매사냥이 빠진 타이밍에 승부를 볼 수 있는 여지를 주었습니다.

또 궁극기가 가장 큰 핵심 변화로 발러 형태가 되면 퀸과 별도의 체력을 가진 발러가 나타나게 되어 퀸의 입장에선 이제 생존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물론 궁극기를 다시 쓰면 발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받지만 이는 귀환이나 생명력 흡수를 이용하여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원딜 입장에서 근거리 플레이로 변하는 리스크를 줄여주는 기능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