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체이서 마법사

AP 딜러

 

 

 

 

능력치

 

 

체력 : 500 + 90

공격력 : 45 + 2.5

사정 거리 : 175

공격 속도 : 0.675 + 1.8 %

이동 속도 : 340

마나 : 400 + 50

방어력 : 26 + 3.5

마법 저항력 : 30 + 1 

5 초당 체력 회복 : 6.5 + 0.75

5 초당 마나 회복 : 6 + 0.9

 

 

 

 

스킬

 

 

 

P. 체이서

 

패시브 / 버프

 

 

벨라가 기본 공격을 가할 시 무 체이서가 1 개 생성되며, 스킬을 적중하였을 시 명 체이서가 1 개 생성됩니다. 무 체이서 한 개당 자신의 마법 저항력이 2 만큼 상승하며, 받는 피해량이 2 % 만큼 감소합니다. 명 체이서 한 개당 자신의 주문력이 3 만큼 상승하며, 가하는 피해량이 1.5 % 만큼 상승합니다. 체이서는 최대 총합 10 개까지 보유 할 수 있으며 체이서가 사라져도 1.5 초간 버프 효과가 지속됩니다.

 

 

Q. 찌르기

 

액티브 / 타겟팅

재사용 대기시간 : 2

마나 소모 : 20 / 22 / 24 / 26 / 28

사정 거리 : 400

 

 

대상 적을 스태프로 빠르게 찌릅니다. 대상에게 30 / 50 / 70 / 90 / 110 +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 초간 마법 저항력을 10 만큼 감소시킵니다. 이 스킬로 적을 처치하였을 경우 명 체이서를 1 개 추가로 획득합니다.

 

 

W. 체이서 사출

 

액티브 / 자동 타겟팅

재사용 대기시간 : 0.25

마나 소모 : 5

사정 거리 : 500 / 범위 : 200

 

 

적을 공격한 직후에만 사용 가능하며 보유하고 있는 체이서 중 하나를 주위 적에게 발사합니다. 이 공격은 챔피언 우선으로 타겟팅되며 대상에게 5 / 10 / 15 / 20 / 25 + (0.1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그 주위 적들에게 절반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체이서가 무 체이서였을 경우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1 초간 15 만큼 감소시키며, 명 체이서였을 경우 1 초간 대상이 받는 피해를 7.5 % 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 번까지 중첩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해도 체이서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E. 낙화장

 

액티브 / 논타겟팅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 : 8

마나 소모 : 60 / 65 / 70 / 75 / 80 + 모든 체이서

사정 거리 : 600

 

 

전방으로 빠르게 돌진하며 부딪히는 모든 적들에게 50 / 75 / 100 / 125 / 150 + (0.8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75 초 간 기절시킵니다. 최대 사정 거리 까지 돌진한 뒤 다시 원래 자리로 돌아오며 이때 대상으로 지정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또한 이 스킬을 시전 시 모든 체이서를 소모하여 소모한 체이서 한 개당 10 / 15 / 20 / 25 / 30 + (0.05 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0.1 초간 추가로 기절시킵니다.

 

R. 인첸티드 체이서

 

액티브 / 버프

재사용 대기시간 : 60

마나 소모 : 소모값 없음

 

 

기본 지속 효과 : 매 10 / 7.5 / 5 초마다 무 체이서를 한 개 획득합니다.

 

자신의 체이서를 강화합니다. 시전 시 20 초간 체이서를 획득 할 수 있는 최대 갯수가 20 개로 증가하며, 체이서로 얻는 버프 효과가 50 / 75 / 100 % 만큼 증가합니다. 또한 지속 시간 동안 체이서 사출 스킬 시전 시 20 / 35 / 50 % 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0.1 초 만큼 감소합니다. 지속 시간이 끝난 뒤 남아있는 모든 체이서를 소모하고 소모한 체이서 한 개당 25 / 50 / 75 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이서' 라는 특유의 스택을 이용하는 챔피언입니다.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체이서를 획득하여 이로운 효과를 얻으며, 체이서 사출 스킬로 체이서를 적에게 발사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체이서 사출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짧은 스킬이며 지속적으로 공격하여 체이서를 획득하고 그 체이서를 사출하는 방식으로 지속적인 딜링이 가능하며 궁극기 시전 시 체이서 사출에 추가 고정 피해가 붙어 상당히 높은 지속 딜링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