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무
2015-06-26 16:56
조회: 559
추천: 0
120. 섬광의 여인, 글레어 패닉 ( Glare Panic )공격력 : ■■□□□ 주문력 : ■■■■□ 방어력 : ■□□□□ 난이도 : ■■■□□ 챔피언 유형 : 근접, 암살자 챔피언 특성 : 안정적인 딜교환 가능 챔피언 기본 이동속도 : 335 챔피언 공격 사정거리 : 125 - - - - - - - - - - ◆ Passive. 빛의 속도 ( Speed of light ) 글레어는 스킬을 사용한 후, 3초 이내에 해당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강렬한 빛'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레어의 기본 이동속도가 레벨에 비례하여 최대 20 까지 추가 증가합니다. ( 기본 증가량 : 2. 레벨 비례 증가량 : 1 ) 강렬한 빛 : 글레어가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350 거리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 Q skill. 새벽의 섬광 ( Glare of the dawn ) 재사용 대기시간 : 7 / 6.75 / 6.5 / 6.25 / 6 마나 소모량 : 40 / 45 / 50 / 55 / 60 스킬 사정거리 : ( 논타겟, 단일 대상 ) 600, ( 원형, 지형 ) 225 글레어가 공중으로 뛰어올라 지정한 지역에 빛의 검을 던집니다. 빛의 검은 해당 지역에 도착시 지형 위에 고정되거나 지역내에 있는 적에게 고정되며, 적에게 고정될시 20 / 30 / 40 / 50 / 60 ( + 추가 0.4 AD )( + 0.2 AP ) 의 마법 피해를 받습니다. 빛은 검은 적 챔피언을 우선 순위로 고정되며, 고정된 후 1.5초가 지나게 되면 빛의 검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40 / 60 / 80 / 100 / 120 ( + 0.3 AP )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빛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고정 되있을때 글레어가 적 챔피언을 공격할 시, 빛의 검이 고정 되있는 시간이 0.5초씩 최대 1.5초 추가 증가합니다. 빛의 검은 추가 고정된 시간 0.5초 마다 폭발 피해량이 10 / 15 / 20 / 25 / 30 ( + 0.1 AP ) 만큼 증가합니다. ◆ W skill. 희망의 불빛 ( Beacon of Hope ) 재사용 대기시간 : 15 / 13.5 / 12 / 10.5 / 9 마나 소모량 : 60 / 65 / 70 / 75 / 80 스킬 사정거리 : ( 타겟팅, 자동 타겟 ) 1100 ◇ 기본 지속효과 : 글레어가 공격한 모든 대상에게 2초간 '빛의 인장' 이 남습니다. 빛의 인장이 남은 대상에 비례하여 글레어의 이동 속도가 2 / 4 / 6 / 8 / 10 씩 최대 10 / 20 / 30 / 40 / 50 까지 증가하게 됩니다. 빛의 인장을 보유중인 적 위로 찬란한 빛줄기가 떨궈집니다. 대상은 60 / 100 / 140 / 180 / 220 ( + 0.6 AP ) 의 마법 피해를 받으며, 이동속도가 2초간 22 / 26 / 30 / 34 / 38 ( + 0.01 AP ) % 만큼 감소하게 됩니다. ◆ E skill. 음속의 진동 ( Sonic vibration ) 재사용 대기시간 : 12 / 11 / 10 / 9 / 8 마나 소모량 : 40 / 45 / 50 / 55 / 60 스킬 사정거리 : ( 논타겟, 일직선상 ) 600 글레어가 일직선상을 빠르게 베고 잠시 사라집니다. 일직선상에 존재하는 적 대상중 하나만 공격하게 되며, 적 챔피언이 우선 공격 대상으로 지정됩니다. 적 챔피언이 여럿일 때는 가장 가까이에 있는 대상이 우선 순위로 지목되며, 그중 빛의 인장을 보유한 대상을 가장 최우선 순위로 지목합니다. 글레어에게 베인 대상은 70 / 110 / 150 / 190 / 230 ( + 추가 0.6 AD )( + 0.65 AP ) 의 마법 피해를 받으며, 사라진 글레어는 1.5초 이내에 스킬을 시전한 곳 혹은 스킬의 가장 끝 사정거리 중 하나를 지정하여 다시 나타날수 있습니다. 1.5초 이내에 다시 나타날 곳을 지정하지 않으면, 다시 원래 위치에 나타나게 됩니다. ◆ R skill. 초월의 확산 ( The spread of transcendence ) 재사용 대기시간 : 5 / 3 / 1 마나 소모량 : 60 / 80 / 100 스킬 사정거리 : ( 복수 대상, 자동 타겟 ) 1100, ( 원형 ) 425 이 스킬은 빛의 단검이 고정중 일때만 사용 가능합니다. 글레어는 20 / 15 / 10초 마다 단검을 빛으로 변환시킬 수 있으며, 최대 3회까지 힘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고정중인 단검을 빛으로 변환시켜 주위 적들에게 확산시킵니다. 빛으로 확산된 단검은 주위 적들을 공격하며 각각 60 / 150 / 240 ( + 0.6 AP )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확산된 단검에 피격된 모든 대상에게 빛의 단검이 고정되게 됩니다. 빛의 단검은 단검이 꽂힌 대상과 주위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퍼지게 되며, 적 챔피언을 우선 순위로 퍼지게 됩니다. 빛의 단검은 확산된 이후, 새벽의 섬광과 동일한 효과의 빛의 단검으로 남게 됩니다. 빛의 단검의 확산에 의해 중첩된 피해를 받는 대상은 2회째 피해부터 피해량이 50% 만 적용됩니다. 단검을 빛으로 변환시키는 힘이 저장되 있는 상태에선 초월의 확산을 통해 강렬한 빛을 발동 시킬 수 없으며, 저장된 힘이 없을 경우에만 강렬한 빛을 발동 시킬 수 있습니다. - - - - - - - - - -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P
46,717
(57%)
/ 48,001
반반무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