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7-02 00:44
조회: 528
추천: 0
J(제이) - 파이터 ( 클로저스 캐릭터 )클로저스라는 인터넷 게임에 나오는 다섯직업중 하나인 캐릭터입니다.
스킬은 거의그대로 구성했으며 수치조정정도만 있습니다. 만약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 J(제이) - 파이터 ![]() -능력치- 체력코스트 탱커 - 근접딜러 근접 [스킬] [P] 건강관리 : 제이의 추가체력의 2.5%만큼 공격력,방어력,마법저항력이 상승합니다. {1차수정 : 제이가 체력아이템을 위주로 구매하지않아도 높은량의 공격력/방어능력치를 제공받는것은 제이가 체력아이템에 집중하지않고 다른아이템을 구매해도 S급 패시브를 가지고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약간의 변경으로 하향을 받지만 후반에 돌입하면 그렇게 큰하향은 아니게 수치도 조금조정됩니다. [P] 건강관리 : {2차수정 : 체력을 높게달성한 제이가 강하면서 튼튼하게되니 생각보다 괴물이겠군요. 원래부터 강했던 패시브인만큼 조금은 하향이 필요해보입니다. [P] 건강관리 : [Q] 음이온펀치 : 제이가 빠른속도로 스트레이트를 날리며 앞으로 돌진합니다. 첫번째로 맞은적을 스트레이트-어퍼컷으로 연계하여 각각 30/50/70/90/110(+0.7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0.75초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적을 적중시켰을때 스킬키를 한번더 누르는것으로 어퍼컷동작이 끝난후 제이가 공중발차기를 하여 일직선상의 모든적에게 20/40/60/80/100(+0.6AD)의 물리피해를 주며 조금 이동합니다. <체력소모 - 3%최대체력><쿨타임 : 16/15/14/13/12초><사정거리 : 450> <공중발차기 사정거리 - 100> [W] 카이로프랙틱 : 팔을 뻗은채 회전하여 돌진하며 잡히는 적들을 잡습니다. 잡힌적들은15/40/65/90/115(+0.35추가AD) 의 물리피해를 입으며 돌진종료위치까지 끌려가며 제이가 돌진을 끝내면 잡았던적들을 전방으로 짧게 집어던져서 30/80/130/180/230(+0.7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이동명령을 내려서 돌진도중에 돌진궤도를 조금 틀 수 있습니다. <체력소모 - 5%최대체력><쿨타임 : 20/18.5/17/15.5/14초><사정거리 : 625> <던지는 거리 : 75> [E] 게르마늄 파워 : 사용시 제이의 지친몸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12초동안 최대체력의 6/7/8/9/10%를 회복하며 받는피해량을 14/18/22/24/30%감소시킵니다. <쿨타임 : 40/37.5/35/32.5/30초> [R] 건강의 아침체조 : 시전시 모으기 - 발구르기 - 연타 - 충격파를 연속으로 시전합니다. 모으기 : 전방의적들을 제이앞으로 모읍니다. 발구르기 : 주변적들을 1초동안 기절시키며 25/50/75(+0.5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연타 : 주먹으로 전방의적들을 난타하여 1.5초동안 50/100/150(+1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충격파 : 점프했다가 주먹으로 바닥을 내리찍으며 75/150/225(+1.5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소모 - 최대체력의 8%><쿨타임 : 220/180/140초> <모으기 전방범위 : 275><발구르기 주변범위 : 225><연타 전방범위 : 275> <충격파 주변피해범위 : 550> ------------------------------------------------------------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