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라는 인터넷 게임에 나오는 다섯직업중 하나인 캐릭터입니다.

스킬은 거의그대로 구성했으며 수치조정정도만 있습니다. 만약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



J(제이) - 파이터

-능력치-

체력코스트
탱커 - 근접딜러
근접


[스킬]



짐승같은 힘(Brute Force )
[P] 건강관리 : 제이의 추가체력의 2.5%만큼 공격력,방어력,마법저항력이 상승합니다.

      {1차수정 : 제이가 체력아이템을 위주로 구매하지않아도 높은량의 공격력/방어능력치를 제공받는것은
                   제이가 체력아이템에 집중하지않고 다른아이템을 구매해도 S급 패시브를 가지고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약간의 변경으로 하향을 받지만 후반에 돌입하면 그렇게 큰하향은 아니게 수치도 조금조정됩니다.
                   
                   [P] 건강관리 : 제이의 최대체력의 2%만큼 -> 제이의 추가체력의 3%만큼

      {2차수정 : 체력을 높게달성한 제이가 강하면서 튼튼하게되니 생각보다 괴물이겠군요.
                   원래부터 강했던 패시브인만큼 조금은 하향이 필요해보입니다.

                   [P] 건강관리 : 제이의 추가체력의 3%만큼 -> 제이의 추가체력의 2.5%만큼

치명상(Lethality )
[Q] 음이온펀치 : 제이가 빠른속도로 스트레이트를 날리며 앞으로 돌진합니다.
                     첫번째로 맞은적을 스트레이트-어퍼컷으로 연계하여 각각 30/50/70/90/110(+0.7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히며, 0.75초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적을 적중시켰을때 스킬키를 한번더 누르는것으로
                     어퍼컷동작이 끝난후 제이가 공중발차기를 하여 일직선상의 모든적에게 20/40/60/80/100(+0.6AD)의
                     물리피해를 주며 조금 이동합니다.
                     <체력소모 - 3%최대체력><쿨타임 : 16/15/14/13/12초><사정거리 : 450>
                     <공중발차기 사정거리 - 100>


선봉장(Initiator)
[W] 카이로프랙틱 : 팔을 뻗은채 회전하여 돌진하며 잡히는 적들을 잡습니다. 잡힌적들은15/40/65/90/115(+0.35추가AD)
                        의 물리피해를 입으며 돌진종료위치까지 끌려가며 제이가 돌진을 끝내면 잡았던적들을 전방으로
                        짧게 집어던져서 30/80/130/180/230(+0.7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이동명령을 내려서 돌진도중에 돌진궤도를 조금 틀 수 있습니다.
                        <체력소모 - 5%최대체력><쿨타임 : 20/18.5/17/15.5/14초><사정거리 : 625>
                        <던지는 거리 : 75>


파괴전차(Juggernaut)
[E] 게르마늄 파워 : 사용시 제이의 지친몸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12초동안 최대체력의 6/7/8/9/10%를 회복하며
                        받는피해량을 14/18/22/24/30%감소시킵니다.
                        <쿨타임 : 40/37.5/35/32.5/30초>


분노
[R] 건강의 아침체조 : 시전시 모으기 - 발구르기 - 연타 - 충격파를 연속으로 시전합니다.

                           모으기 : 전방의적들을 제이앞으로 모읍니다.
                           발구르기 : 주변적들을 1초동안 기절시키며 25/50/75(+0.5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연타 : 주먹으로 전방의적들을 난타하여 1.5초동안 50/100/150(+1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충격파 : 점프했다가 주먹으로 바닥을 내리찍으며 75/150/225(+1.5추가AD)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소모 - 최대체력의 8%><쿨타임 : 220/180/140초>
                           <모으기 전방범위 : 275><발구르기 주변범위 : 225><연타 전방범위 : 275>
                           <충격파 주변피해범위 :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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