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타

 

검은 안개의 마녀

AP 딜러

 

 

 

 

능력치

 

 

체력 : 500 + 90

공격력 : 45 + 2.5

사정 거리 : 200

공격 속도 : 0.675 + 1.2 %

이동 속도 : 335

마나 : 400 + 50

방어력 : 26 + 3.5

마법 저항력 : 30 + 1

5 초당 체력 회복 : 6.5 + 0.75

5 초당 마나 회복 : 6 + 0.9

 

 

 

 

스킬

 

 

 

P. 이승과 저승의 경계

 

 

패시브 / 버프

 

 

우타가 치명적인 일격을 받았을 경우 우타의 혼령이 몸을 빠져나와 낫을 집어듭니다. 3 초 후 혼령은 피해와 군중 제어 효과를 받지 않으며 자유로이 이동하고 스킬을 시전 할 수 있으며, 이때 가하는 피해량은 25 % 가 되고 소모값이 없어집니다. 혼령은 7 초간 지속됩니다.

 

 

Q. 영혼 베기

 

 

액티브 / 논타겟팅 원 범위

재사용 대기시간 : 8

마나 소모 : 80 / 85 / 90 / 95 / 100

범위 : 425

 

 

우타가 짧은 준비 후 낫을 크게 휘둘러 주변 적들에게 80 / 120 / 160 / 200 / 240 + (1.0 AP) 의 마법 피를 입힙니다. 이 스킬로 적을 처치하였을 경우 영혼을 흡수하여 처치한 적 한 명당 20 / 30 / 40 / 50 / 60 + (0.15 AP) 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W. 오블리비언

 

 

액티브 / 버프

재사용 대기시간 : 8

마나 소모 : 소모값 없음

범위 : 500

 

 

우타가 짧은 시간 마력을 모았다가 방출하여 주변 적들에게 50 / 75 / 100 / 125 / 150 + (0.8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힌 적 한 명당 5 / 8 / 11 / 14 / 17 마나를 5 초에 걸쳐 회복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혔을 경우 1 초간 40 / 70 / 100 / 130 / 160 + (0.25 AP) 만큼의 마법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E. 마력 확산

 

 

액티브 / 논타겟팅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 : 12

마나 소모 : 70 / 75 / 80 / 85 / 90

사정 거리 : 575 / 범위 : 375

 

 

대상 지점으로 빠르게 순간 이동한 뒤 낫을 바닥에 내리쳐 충격파를 일으킵니다. 충격파에 맞은 적은 50 / 80 / 110 / 140 / 170 +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고 2.5 초간 이동 속도가 20 % 만큼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시전한 뒤 오블리비언이나 영혼 베기를 시전하면 선 딜레이가 없어집니다.

 

R. 검은 안개

 

 

액티브 / 장판

재사용 대기시간 : 150

마나 소모 : 100 + (현재 마나의 10 %)

범위 : 650 

 

 

기본 지속 효과 : 우타의 기본 공격에 (0.4 AP) 의 마법 피해가 추가되며 낫에 베인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우타가 자신의 몸 안에 흡수되어있던 혼령들을 마력과 함께 분출시켜 거대한 안개를 생성합니다. 안개는 생성되면서 주변 아군 챔피언과 미니언들을 밀쳐내고 적 챔피언들을 가둡니다. 자신과 적 챔피언은 어떠한 방법으로도 안개를 벗어날 수 없으며, 아군 챔피언은 어떠한 방법으로도 안개 안으로 들어올 수 없으며 안개 밖에서 안으로 날아오는 투사체는 파괴됩니다. 안개 속에서 자신이 가하는 피해량이 10 / 15 / 20 % 만큼 증가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입힌 피해의 50 % 만큼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또한 안개 속에서 혼령들이 적 챔피언들을 지속적으로 공격하여 매 초 25 / 50 / 75 + (0.1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그 피해량만큼 우타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안개는 최대 4 / 5 / 6 초간 지속되며 자신이 죽으면 안개는 사라집니다.

 

 

 

 

 

1 VS 多 상황에 특화된 근접 AP 딜러입니다.

 

체력이 낮고 방어 스킬이 부실하지만, 모든 스킬이 광역 딜링 스킬이기 때문에 한타 때의 존재감이 높을것입니다.

 

또한 궁극기는 그 누구의 개입도 없이 1 VS 多 상황을 만들어 전투를 할 수 있는 스킬이며, 안개속에서 흡혈과 방어막이

 

꾸준히 지속되기 때문에 꽤 오랫동안 버티면서 전투를 할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