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6-29 0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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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르가나 리메이크
이번엔 케일과 앙숙관계인 모르가나 챔피언 소식을 전달해드릴려고 찾아왔는데요! 돌려 말하지않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겠습니다. 이번 모르가나는 버프, 너프 그 사이입니다. 저번 패치때 모르가나W 를 너프시켯는데요 이 점이 과연 옳은 행동인 것 같습니다. 만약 모르가나가 미드라이너 쓰일시 6렙전에는 W로 이용한 안전한 파밍과 더안전하게 파밍을 도와주는 E 스킬은 상대 적정글러의 갱킹(*) 을 완전히 막아버리는 스킬이죠.. 그리고 6렙후에는 대놓고 모르가나, 자신에게 E 를 쓴뒤 성큼성큼 걸어가서 모르가나 R을써서 슬로우를 걸은뒤 완전히 적 챔피언과 딱 달라붙어 Q를날려 거의 명중률 100%급의 스킬 연계를 하는데요 이때 상대적은 소환사스펠인 "점멸"이 없는순간 바로 모르가나에게 바로 죽어버리죠.. 이렇게 당하면 한마디로 "속수무책"이죠 하지만 저희가 이런점을 바꾸면 모르가나를 하는 이유이자 존재하는 이유를 없에는 패치 노트인 것 같아서 E의 강력함을 좀줄이고 광역스킬인 모르가나의 궁극기, 영혼족쇄를 좀더 재밌게 바꾸고 싶군요, 모르가나를 미드라이너로 쓰일지 아니면 서폿으로 쓰일지.. 모르가나의 정체성을 찾게해주는 패치인 것 같습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를 살피시죠 (사실상 이번패치는 모르가나를 서폿으로 만들고싶은 경향이 많습니다.)
모르가나가
신규 : 모르가나의 의해서 속박, 슬로우, 스턴이 효과가 부여될시 피해량이 8~12% 늘어나며 5초동안 10/15/19(+0.05 주문력)의 도트데미지를 줍니다 (한 챔피언당, 쿨타임 15초)
쿨타임
어둠의 속박의 투사체속도가 약간 빨라집니다.
변경 사항없음
이제 모든 방해 면역효과가 딱 2/2/2/3/4번만 적용됩니다.
아군에게 사용가능하며 이제 광역으로 모든적군에게 궁극기를 하는것이 아닌, 한명만 지정해서 사용 할 수있습니다. 궁극기는 총3가지 있으며 한개만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다른걸 업그레이드 할려면 500원을 내고 다시 변경 할 수있습니다.
구원
(+0.5AP)의 체력 을 회복해주고 이동속도가 30% 상승합니다 4초동안 이 사슬이 끊어지지않으면 다시 150/250/350(+0.8AP) 의 체력을 회복해주고 아군공격력이 23/32/48 상승시켜줍니다.
(요약 : 즉시 사슬걸린 아군의 체력을 회복해주고 추가이동속도부여, 4초동안 사슬이 끊어지지않으면 다시 체력회복 추가공격력부여) 고통
3초 동안 20% 둔화를 겁니다. 사슬을 건 상태로 3초가 지나면 150/225/30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에 성공시키면 다시 사슬이 주변적을 유도 찾아가며 즉시 피격시 250/300/325 (+0.7AP)의 마법피해를입힙니다.
(요약 : 전과 데미지와 효과는 같으나 기절을 성공시키면 바루스 궁처럼 됨)
사슬
적군또는 연결된 사슬에 통과하면 200/225/325 (+0.8AP) 의 마법피해를 주고 2초동안 60/70/8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요약 : 말 그대로 적군,아군에게 사용하고 적군이 모르가나에게 연결된 사슬에 통과하면 피해와 둔화효과)
EXP
333,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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