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이계의 추종자, 레딕카 ( Redic'Ka )

공격력 : ■■■■■
주문력 : □□□□□
방어력 : ■■□□□
난이도 : ■■■□□

챔피언 유형 : 근접, 암살자
챔피언 특성 : 패시브를 활용한 안전한 암살 가능
챔피언 기본 이동속도 : 350
챔피언 공격 사정거리 : 125

- - - - - - - - - -

◆ Passive. 죽음의 지휘자 ( Shadow of conductor )

레딕카는 스킬을 사용한 이후 0.5초간 공허화 상태가 됩니다.

공허화 상태가 된 레딕카는 상대의 공격을 받지 않으며, 기본 공격 및 스킬을 사용할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공허화 상태에서 레딕카는 지속 피해 혹은 피해가 예정된 스킬을 피할수는 없지만 지속시간 동안 이동속도가 5 / 10 / 15 / 20 / 25 / 30 / 35 / 40 / 45 / 50 % 상승하게 됩니다.
( 캐릭터 레벨 1 / 2 / 4 / 6 / 8 / 10 / 12 / 14 / 16 / 18 에 증가 )

공허화 상태가 해제된 레딕카가 5초 이내에 사용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10 ( + Lv. × 6 ) ( + 1.2 AD )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Q skill. 칼날의 노래 ( Song of the blade )

재사용 대기시간 : 10 / 8.5 / 7 / 5.5 / 4
마나 소모량 : 40 / 45 / 50 / 55 / 60
스킬 사정거리 : ( 단일 대상, 타겟팅 ) 550

레딕카가 대상을 관통하여 20 / 55 / 90 / 125 / 160 ( + 1.1 AD ) 의 물리 피해를 입히며, 기본 공격 적중 시 효과를 갖습니다.

칼날의 노래는 대상을 관통하기까지 이동한 거리만큼 추가적인 직선 이동을 하며, 이동중 스킬을 재사용하여 추가 이동을 멈출 수 있습니다. ( 최소 이동거리 : 100 )

◆ W skill. 고통의 화음 ( Chords of pain )

재사용 대기시간 : 15 / 13.5 / 12 / 10.5 / 9
마나 소모량 : 60 / 65 / 70 / 75 / 80
스킬 사정거리 : ( 단일 대상, 타겟팅 ) 450

레딕카가 대상에게 뛰어들며 온몸을 휘감아 비틉니다.
대상은 60 / 100 / 140 / 180 / 220 ( + 추가 0.5 AD ) 의 물리 피해를 받으며, 3초간 이동속도가 16 / 19.5 / 23 / 26.5 / 30 % 감소합니다.

고통의 화음에 의해 피해를 받은 대상은 이후 4초간 공허화 기본 공격에 피격될 시, 잃은 체력의 3 / 3.75 / 4.5 / 5.25 / 6 ( + 추가 0.01 AD ) % 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받습니다.

◆ E skill. 운명의 박자 ( Beat of destiny )

재사용 대기시간 : 16 / 14 / 12 / 10 / 8
마나 소모량 : 40 / 30 / 20 / 10 / 0
스킬 사정거리 : ( 자체 강화 ) 600

◇ 기본 지속효과 : 공허화 상태 이동속도 증가량 + 10 / 15 / 20 / 25 / 30 %

레딕카가 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운명의 박자 스킬로는 죽음의 지휘자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 R skill. 절명의 찬송가 ( Hymn of the expire )

재사용 대기시간 : 130 / 105 / 80
마나 소모량 : 100
스킬 사정거리 : ( 자체 강화 ) 0, ( 특정 대상 ) 3300

레딕카가 절명의 찬송가를 발동시, 이후 공허화가 더욱 강력하게 발동됩니다.
절명의 찬송가로 인해 죽음의 지휘자의 효과를 받을 시, 지속시간이 1.5초까지 늘어나게 되며 공허화 기본 공격이 범위 공격으로 바뀌게 됩니다. ( 공격 범위 값 : 425 )

절명의 찬송가는 이후 7초 이내에 2회 더 추가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절명의 찬송가가 지속중일때 절명의 찬송가 이외의 스킬은 죽음의 지휘자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절명의 찬송가로 인해 강화된 기본 공격은 피격된 대상에게 '피의 운율' 을 남깁니다. 또한 절명의 찬송가를 3회 전부 사용한 이후, 레딕카는 5초 이내에 '절정' 을 발동 시킬수 있습니다.

레딕카가 절정을 사용할 시, 주위 '피의 운율' 을 소지중인 대상의 몸이 찢어 발겨지며 대상은 100 / 175 / 225 ( + 추가 0.6 AD ) 의 물리 피해를 받습니다. 만약 대상이 2회 이상의 중복 피해를 받을 시, 2회째 피해량 부터는 50% 만 적용됩니다.

- - - - - - - - - -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