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 평범하게 살고싶었던 우치.
         하지만 신내림을 받을 수 없었던 운명이였다.
         우치가 운명을 거부하고 살려고 하자 혼들은 그녀의 가족을 모두 죽였다.
         우치는 6살때 고아가 되었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우치는 모든 혼을 원망하고 자신을 따라다니는 모든 혼을 성불시켰다.
         세상에 자신과 똑같은 운명을 타고나는 사람이 없도록 우치는 모든 혼을 성불시키기로 한다.
 

King's Tribute(헌납)
패시브

원기 흡수 : 매 공격마다 적의 최대체력의 3/4/5%만큼을 흡수합니다.
       체력을 20%이상 흡수했다면 우치의 주변에 구슬이 생기며 이 구슬은 우치를 대신하여 피해를 입습니다.
       만약 이 구슬이 3개이상이 된다면 모든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7/12/16%상승합니다.
       구슬은 12초동안 지속됩니다.

Lay Waste(황폐화)

Q. 성불

자신의 앞에 부적을 던져 부적을 실체화 시킵니다.
부적은 총3번 공격하며 한번의 피해당 30/40/50/60/70/80(0.3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부적의 공격에 맞으면 성불인 상태가 되며 9초안에 성불이 3중첩이된다면 상대방의 최대체력의 7%를 
체력으로 흡수합니다.

Spirit Fire(영혼의 불길)

W. 진혼부
스킬 사거리 : 800
실제 사거리 : 500 - 마스터시 600

망자의 울림이 가득한 부적을 던져 적의 발걸음을 막습니다.
땅에선 손들이 올라와 부적위에 있는 모든적의 이동속도를 30%감소시키며 공격속도 또한 15%감소시킵니다.
부적위에 오래있을수록 이동속도 감소율이 80%까지 증가하며 공격속도 감소율도 50%까지 상승합니다.
이 부적위에 아군이나 우치가 올라와있으면 이동속도가 15/17/19/21/22/24%상승하고 공격속도가 10%상승합니다. 
이동속도 감소율이 80%까지 도달한 적이 2초안에 나가지않는다면 1.5초간 몸이 굳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태가됩니다.

Wild Cards(와일드 카드)

E. 차단

부적을 3개를 던집니다. 
이 부적은 각각 70/90/110/130/150(0.5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부적은 빨간부적,파란부적,노란부적이 있으며
각 부적마다 다른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빨간부적은 피해량이 10%증가하고 파란부적은 감전상태가 되어
6초간 받는 피해량을 7%상승시키고 노란부적은 적을 1초간 기절시킵니다.

Destiny(운명)

R. 판도라의 상자

다른 차원의 공간을 열어 망자와 혼들을 모두 쏟아냅니다. 망자는 적을 찾아 30/45/60(0.3ap)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10% 감소시킵니다. 혼들은 적에게 달라붙어 매 초당 20/30/40(0.2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망자와 혼은 중첩이되고 망자는 붙어있는 망자의 수 당 다음번 망자의 피해량이 5/6/7%상승합니다.
망자와 혼은 다른사람이 막아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