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상(Lethality )
충전형 너클

기본 공격을 적중시킬 때 마다 너클이 충전됩니다.
너클 충전이 10중첩이 되면 다음번 공격 사거리가 50/80/100만큼 더 증가하고 기본 공격 피해량 + 70/90/12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착취의 손아귀(Grasp of the Undying)
Q. 빅 펀치
쿨타임 : 18/16/14/12/10
지속시간 : 4초
"이 녀석은 가위바위보 할때에도 주먹만 낸다고?"

지속시간동안 공격하는 모든 기본 공격을 고정피해로 바꿉니다.
빅 펀치가 켜져있는 상태에서 3회에 적중한 대상은 다음번 공격이 기본 공격 피해량 + 30/40/50/60/7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습니다.

회복력
W. 힐링 펀치
쿨타임 : 18/16/14/12/10
지속시간 : 4초

지속시간동안 3/5/7/10/15%에 해당하는 흡혈효과를 얻고
체력을 3회 회복할때마다 공격속도가 20/30/40/50/60%더 증가합니다.(최대 3중첩)

방랑자
E. 굽히기
쿨타임 : 18/16/14/12/10
지속시간 : 2.5초

상체를 굽혀 공격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버리지만
1회에 한정하여 군중제어기 효과를 무시하고 이동속도가 30/40/50/60/70% 증가하며 받는 피해량이 
10/15/20/25/30% 감소합니다.

Vault Breaker(금고 부수기)
R.창조 펀치
쿨타임 : 145 / 110 / 85
지속시간 : 4.5초(이 안에 피해를 입히지 않으면 저장한 피해량은 사라집니다.)
"내가 공격을 하지 않는 건 최소한의 매너는 지키겠다는 소리다."
"80M가 넘는 괴물이 그 주먹에 적중 당하자 온 몸의 장기가 뒤틀려 새롭게 창조 당함을 두 눈으로 생생히 볼 수 있었다."

시전하면 공격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3~1(공격 속도에 비례)초마다 기본 공격 피해량을 저장합니다.
스킬이 최대충전치에 도달하거나 스킬키를 한번 더 재 시전 하면 저장한 피해량을
다음번 기본 공격 피해와 함께 실어 담어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