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40 의 이동속도와 1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세터 [1차 수정]

* 스킬 컨셉에 적합한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Cursed Touch(저주의 손길) P - 때 묻은 손

세터의 기본 공격에 맞은 적은 때가 묻어, 이동속도가 15 만큼 느려지고, 세터에게 피해를 2.5% 더 받습니다.

3초간 지속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되며, 여러 적이 동시에 이 효과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번 중첩된 적은 세터에게 피해를 입을 때마다 [대상의 최대체력의 1.5%]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 최대 중첩 이후 다시 기본 공격을 가하면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4초가 지나면 0.5초당 하나의 중첩이 사라집니다.

 

* 변경 : 패시브의 위력을 조금 더 키우고 싶었습니다. 이제 세터는 중첩을 최대치로 유지하면서 싸우는 데 신경을 더

           써야 할 것입니다.

           - 4번 중첩시 입는 추가 피해량이 [대상의 최대체력의 1%] → [대상의 최대체력의 1.5%] 으로 증가

 

 

 

 

Cannon Barrage(포탄 세례) Q - 총잡이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0.5초간 총을 마구 쏩니다. 여기에 먼저 맞은 적은 총 55 / 85 / 115 / 145 / 175 (+ 0.7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받습니다. 다른 명령과 같이 행동할 수 있습니다. (ex. 움직이면서 Q)

 

매 0.125초마다 한 번 피해를 받으며, 이 때마다 P(때 묻은 손) 중첩이 쌓여 총 4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 마나소모 : 30 / 32 / 34 / 36 / 38

* 쿨타임 : 4 / 3.5 / 3 / 2.5 / 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600, 범위(폭) 80

 

* 변경 : 세터가 뒤에서 총만 쏘는 모습은 진부한 플레이를 만들기에 딱입니다. 이제 세터가 조금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 사정거리가 750 → 600 으로 감소

           - 데미지의 추가 계수가 (+ 0.5 추가 AD) → (+ 0.7 추가 AD) 로 증가

 

 

 

 

Cull the Meek(양떼 도륙) W - 불장난

세터가 자신 주위에 라이터를 휘두릅니다. 주위의 적들은 40 / 70 / 100 / 130 / 160 (+ 0.4 추가 AD) (+ 0.3AP) 의

마법피해를 받고 다음 4초간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각각 10 + 5% / 7.5% / 10% / 12.5% / 15% 만큼 감소합니다.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P(때 묻은 손) 중첩 하나 당 이 스킬의 피해량이 10% 상승합니다. 챔피언에 대해서는 비율이 2배로 상승합니다.

 

두 명 이상의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스킬의 쿨타임이 2초 줄어듭니다.

 

* 마나소모 : 60

* 쿨타임 : 4

* 범위/사정거리 : 범위 300

 

 

 

 

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 / Sweeping Blade(질풍검) E - 쳐보기/도망치기

세터가 아주 유연하게 일정 거리만큼 이동합니다.

적과 멀어지면 이후 이동속도가 1초간 80 만큼 증가합니다. 적과 가까워지면 이후 1초간 지속되는 보호막을 얻으며,

최대 50 / 75 / 100 / 125 / 150 (+ 0.4 추가 AD) (+ 0.3AP) 만큼의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시전하면 이 스킬을 제외한 다른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1초씩 감소합니다.

 

* 마나소모 : 45

* 쿨타임 : 8 / 7 / 6 / 5 / 4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550

 

* 변경 : 이동기가 너무 사기적이었네요. 초반에 너무 날뛰지 않도록 살짝 조정하였지만, 후반에는 여전히 날뛰면서

           활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마나소모가 30 → 45 으로 증가

           - 쿨타임이 고정 4 → 8 / 7 / 6 / 5 / 4 로 초반부 증가

           - 보호막의 수치에 이제 (+ 0.4 추가 AD) (+ 0.3AP) 의 계수가 생깁니다.

 

 

 

 

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 R - 고철 덩이 방패

즉시 세터가 고철 덩이 방패를 듭니다. 다음 12초간, 또는 방패가 부셔질 때까지 세터는 자신의 체력 대신 방패를

체력으로 삼습니다. 만약, 방패를 들고 아주 큰 피해를 받아도 방패만 부셔지고 세터의 체력은 유지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세터는 25 / 50 / 100 의 추가 공격력을 얻지만, 이동속도가 20% 느려집니다.

방패의 체력은 300 / 600 / 1200 + [세터의 최대 체력의 10%] 이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은 30 으로 고정됩니다.

 

본체 등장 : 방패가 깨지는 경우 주위에 파편이 날아가 적들을 약간 밀치고 100 / 175 / 250 (+ 0.4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소모 : 150

* 쿨타임 : 120 / 110 / 100

* 범위/사정거리 : 넉백 적용 범위 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