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거박사
2017-04-26 20:58
조회: 354
추천: 0
스타일리쉬한 챔피언 [1차 수정]이 챔피언은 340 의 이동속도와 1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세터 [1차 수정] * 스킬 컨셉에 적합한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세터의 기본 공격에 맞은 적은 때가 묻어, 이동속도가 15 만큼 느려지고, 세터에게 피해를 2.5% 더 받습니다. 3초간 지속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되며, 여러 적이 동시에 이 효과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번 중첩된 적은 세터에게 피해를 입을 때마다 [대상의 최대체력의 1.5%]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 최대 중첩 이후 다시 기본 공격을 가하면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4초가 지나면 0.5초당 하나의 중첩이 사라집니다.
* 변경 : 패시브의 위력을 조금 더 키우고 싶었습니다. 이제 세터는 중첩을 최대치로 유지하면서 싸우는 데 신경을 더 써야 할 것입니다. - 4번 중첩시 입는 추가 피해량이 [대상의 최대체력의 1%] → [대상의 최대체력의 1.5%] 으로 증가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0.5초간 총을 마구 쏩니다. 여기에 먼저 맞은 적은 총 55 / 85 / 115 / 145 / 175 (+ 0.7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받습니다. 다른 명령과 같이 행동할 수 있습니다. (ex. 움직이면서 Q)
매 0.125초마다 한 번 피해를 받으며, 이 때마다 P(때 묻은 손) 중첩이 쌓여 총 4번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 마나소모 : 30 / 32 / 34 / 36 / 38 * 쿨타임 : 4 / 3.5 / 3 / 2.5 / 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600, 범위(폭) 80
* 변경 : 세터가 뒤에서 총만 쏘는 모습은 진부한 플레이를 만들기에 딱입니다. 이제 세터가 조금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 사정거리가 750 → 600 으로 감소 - 데미지의 추가 계수가 (+ 0.5 추가 AD) → (+ 0.7 추가 AD) 로 증가
세터가 자신 주위에 라이터를 휘두릅니다. 주위의 적들은 40 / 70 / 100 / 130 / 160 (+ 0.4 추가 AD) (+ 0.3AP) 의 마법피해를 받고 다음 4초간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각각 10 + 5% / 7.5% / 10% / 12.5% / 15% 만큼 감소합니다.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P(때 묻은 손) 중첩 하나 당 이 스킬의 피해량이 10% 상승합니다. 챔피언에 대해서는 비율이 2배로 상승합니다.
두 명 이상의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스킬의 쿨타임이 2초 줄어듭니다.
* 마나소모 : 60 * 쿨타임 : 4 * 범위/사정거리 : 범위 300
세터가 아주 유연하게 일정 거리만큼 이동합니다. 적과 멀어지면 이후 이동속도가 1초간 80 만큼 증가합니다. 적과 가까워지면 이후 1초간 지속되는 보호막을 얻으며, 최대 50 / 75 / 100 / 125 / 150 (+ 0.4 추가 AD) (+ 0.3AP) 만큼의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시전하면 이 스킬을 제외한 다른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1초씩 감소합니다.
* 마나소모 : 45 * 쿨타임 : 8 / 7 / 6 / 5 / 4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550
* 변경 : 이동기가 너무 사기적이었네요. 초반에 너무 날뛰지 않도록 살짝 조정하였지만, 후반에는 여전히 날뛰면서 활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마나소모가 30 → 45 으로 증가 - 쿨타임이 고정 4 → 8 / 7 / 6 / 5 / 4 로 초반부 증가 - 보호막의 수치에 이제 (+ 0.4 추가 AD) (+ 0.3AP) 의 계수가 생깁니다.
즉시 세터가 고철 덩이 방패를 듭니다. 다음 12초간, 또는 방패가 부셔질 때까지 세터는 자신의 체력 대신 방패를 체력으로 삼습니다. 만약, 방패를 들고 아주 큰 피해를 받아도 방패만 부셔지고 세터의 체력은 유지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세터는 25 / 50 / 100 의 추가 공격력을 얻지만, 이동속도가 20% 느려집니다. 방패의 체력은 300 / 600 / 1200 + [세터의 최대 체력의 10%] 이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은 30 으로 고정됩니다.
본체 등장 : 방패가 깨지는 경우 주위에 파편이 날아가 적들을 약간 밀치고 100 / 175 / 250 (+ 0.4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소모 : 150 * 쿨타임 : 120 / 110 / 100 * 범위/사정거리 : 넉백 적용 범위 325
EXP
13,886
(21%)
/ 14,201
딩거박사
시간낭비 匣 롤. 시간낭비 乙 인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