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레인

소속: 녹서스

역할군: 원거리

체력: 510.42(+82.34)

5초당 체력회복: 9(+0.55)

마나: 272.16(+43.52)

5초당 마나회복: 7(+0.7)

공격력: 58.4(+3.4)

공격속도: 0.556(+2.64%)

방어력: 24(+3.1)

마법저항력: 30(+0.5)

이동속도: 335

사거리: 55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 7:3

난이도: 2 피해: 3 방어: 2 군중제어: 2 이동:1 보조: 1

 

패시브- 수수께끼 탄환

글레인의 권총은 한 탄창에 8발이 들어간다. 그 중 3발이 각기다른 수수께끼 탄환이다. 수수께끼 탄환은 화염탄, 냉각탄, 철갑탄으로 구성되는데 적에게 적중하면 추가효과를 준다. 치명타가 들어갈 때는 더욱 강한 효과가 들어간다. 수수께끼 탄환은 자신과 아군장탄수에 있는 총알을 모두 사용하면 3초동안 이동속도가 30% 상승하고 재장전하는 데 시간이 소요되는데 공격속도가 1.00일 때 2초로 최대치이며 공격속도에 따라 재장전 시간이 짧아진다.

화염탄- 적에게 적중하면 몸에서 연소를 하여 3초동안 매초 대상 최대체력의 2%(+0.2추가ad)만큼 마법피해를 준다. 치명타일시 연소가 끝난 후 몸에 박힌 총알이 폭발하여 대상 최대체력의 10%(+1.0추가ad)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챔피언에게 치명타를 적중하면 폭발할 때 주변의 적에게 대상의 최대체력의 5%(+0.5추가ad)만큼 마법피해를 준다. (범위: 15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지속피해 최대 초당 60, 폭발피해 최대 300)

냉각탄-적에게 적중하면 몸이 얼어 2초동안 이동속도가 40%감소 시킨다. 치명타일시 대상은 2초동안 속박이 일어난다.

철갑탄-적에게 가한 피해량의 25%의 추가 고정피해를 입힌다. 치명타일시 대상은 3초동안 자신의 공격에 방어력의 30%무시되어 피해를 받는다.

 

Q- 공중 장전

소모마나: 35/40/45/50/55

재사용대기시간: 12/11/10/9/8

범위: 225

스킬을 사용하면 수수깨끼 탄환을 꺼내들어 다음 기본공격에 대상과 주변의 두 대상에게 기본공격에 10/20/30/40/50(+0.1/0.2/0,3/0,4/0.5추가ad)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세 대상에게 각기 다른 수수깨끼 효과를 부여한다. 대상 주변에 공격할 적이 없으면 그 수수깨끼 탄환은 남겨 두었다가 다음 기본공격에 사용한다. 남겨 두었다고 다음 공격에 스킬로 인한 추가 피해는 없으며 최초 시전 후 6초가 지나면 그 수수깨끼 탄환은 잃어버린다.

 

W- 지원사격

소모마나 없음

제사용대기시간: 스킬사용 종료 후 3

구르기 이동거리: 350(+추가 이동속도의 0.5)

스킬을 사용하면 기본공격 사거리나 특출난 반사신경 범위가 200/225/250/275/300이 상승하나 이동은 구르기로 통해서만 이동가능하다. 구르기는 스킬 사용 후 8/7.5/7/6.5/6초에 한 번 사용 가능하고 기본공격을 할 때마다 시간은 1초씩 단축된다. 기본 이동을 하면 스킬 사용을 중단한다. 스킬 사용하는 도중에 기본공격을 사용할 시 중첩이 쌓이게 되는데 1중첩당 기본공격 피해량이 공격력의 12/16/20/24/28%만큼 상승하고 총 5중첩이 올라간다. 스킬 사용을 중단하거나 공격을 5초 동안 안할 시 중첩은 0으로 돌아간다.

 

E- 특출난 반사신경

소모마나: 80 총알 1회 소모

재사용대기시간: 22/20/18/16/14

범위: 600~900

스킬을 사용하고 1.5초동안 적의 기본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1회 회피하고 도약을 하여 1초동안 적의 공격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된다. 그리고 자신에게 공격을 했던 적이 범위 내에 있으면 적에게 총알의 발사해 기본공격에 대상 최대체력의 4/5.5/7/8.5/10%(+추가ad 100당 2.5%) 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스킬을 준비하거나 사용 중이거나 정신집중일 때 스킬을 중단시킨다. 탄창에 총알이 없으면 총알을 발사하지 않는다.

 

R- 궤멸의 신호

소모마나: 100 총알 1회소모

재사용대기시간: 100/75/50

사거리: 1000~1800

투사체 폭: 100~300

회심의 일격으로 총알을 발사해 일직선의 적에게 150/225/300(+1.0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일직선상에 적 챔피언을 관통하면 총알의 파동이 증폭되어 하나를 관통할 때 마다 피해량이 30/45/60(+0.25추가ad)만큼 상승하고 투사체 폭이 50만큼 증가하고 사거리가 200 연장된다. 적 플레이어 수에 따라 마지막 표적을 관통해도 피해가 증폭되지 않는다. 수수께끼 탄환일 때 치명타 판정으로 효과를 준다. (최대 피해량 300/450/600(+2.0추가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