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 Prison(물의 감옥)
산소

모든 적군은 산소 코스트가 생깁니다. 자신에게 근접하는 대상은 매 초마다 1/2/3의 산소 코스트를 잃습니다.
산소 코스트가 0으로 하락하면 적군은 매 초당 현재 체력의 3%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적군이 자신을 피격할때 적군의 공기 코스트가 채워지며 자신의 인식범위에서 벗어나면 3초 후 매 초당 1씩 차오릅니다.
적군으로부터 흡수한 공기 코스트가 100을 초과하면 3초간 최대체력의 10/18/25%에 해당하는 방어막이 생깁니다.
(범위 : 375)


Shocking Orb(충격 구체)
Q. 산소 흡수
사거리 : 375
쿨타임 : 18/16/14/12/10

구체를 하나 던집니다. 
맞은 적은 40/85/120/180/235(0.7ap)의 피해를 입고 현재 산소 코스트의 20%를 흡수당합니다.

Test of spirit(영혼의 시험)
W. 구속의 공간
범위 : 415
지속시간 : 4초
쿨타임 : 28/26/24/22/20
범위안의 모든 구역의 공기를 흡수합니다.
범위안에 있는 모든 적군은 매 초당 산소 코스트가 2/3/4/5/6/7씩 흡수당합니다.
이 공간안에서 자신은 이동속도가 20%증가합니다.

essence theft(정기 흡수)
E. 응축 에어볼
쿨타임 : 25/24/22/19/17
지속시간 : 3초
범위 : 265

주변의 공기를 방어막으로 삼습니다.
75/120/145/170/210(0.5ap) + 흡수한 공기 코스트 10당 30추가의 방어막을 얻습니다.
스킬키를 재 시전하면 남은 방어막의 75%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1초간 기절시킵니다.
이 스킬을 시전하면 흡수한 공기 코스트가 모두 소모됩니다.

Cursed Touch(저주의 손길)
R. 생명의 원천
쿨타임 : 175/140/100
지속시간 : 5초
공기 코스트가 0이 된 적 한명당 이동속도 15%씩 증가.
범위 : 325

1.5초후 준비 자세 후 범위안의 모든 유닛의 산소 코스트를 0으로 만듭니다.
산소 코스트가0이된 적들은 패시브로 인하여 피해를 받지는 않지만 자신이 받을 피해량이 점점 중첩됩니다.
자신의 인식 범위에서 벗어난 적들은 매 초당 피해량이 점점 감소하고 그렇지 않은 적들은 중첩된 피해량과 더불어 
그 피해량의 10/15/20%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