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

은하의 축복: 소라카에 의해 회복된 챔피언은 2초간 받는피해가 5/10/15/20% 감소합니다.

 

구원: 근처 체력이 25% 이하인 아군 챔피언에게 치유할시 자신의 현재 체력의 5%를 추가로 소모하여

        회복량을 50% 상승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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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별부름    

                                                                    쿨타임: 8초,

                                                                    소모마나량 60

 

소라카가 0.25초간 정신집중을 하여

 근처 800범위내에 유성을 한개 소환합니다.

유성은 300범위에 50/85/120/155/190+0.4ap의 마법피해를 가합니다.

유성 중앙 100범위에 있는 적은

대상 챔피언은 0.5/0.75/1/1.25/1.5초간 기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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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 치유 

                                                                    쿨타임: 8/7.5/7/6.5/6초,

                                                                    소모마나량 40/45/50/55/60

 

아군 챔피언 1명을 40/80/120/160/200+0.3ap만큼 회복시킵니다.

주변 아군 챔피언에 1000범위내에 없을경우 치유를 소라카 본인에게 사용가능하나 치유량이 50%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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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마나 응축/방출

                                                                    쿨타임 24/22/20/18/16,

                                                                    소모마나량 60/70/80/90/100

 

기본 지속효과 :

소라카가 2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5초에 걸쳐 20/30/40/50/60의 이동속도가 증가하고 

받는피해가 20% 감소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중에 피해를 입을경우 1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사용시:

소라카 주변 500범위의 적들에게

80/120/160/200/240+0.5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초간 침묵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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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천상의 가호

                                                                    쿨타임 :120/100/80초

                                                                    소모마나량 100

 

소라카 주위 600범위내에 아군챔피언 전부를 100/150/200+0.2ap만큼 즉시 회복시키고

이후 2초에 걸쳐 추가로 100/200/300+0.3ap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총 200/350/500 +0.5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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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

패시브

예전 소라카의 패시브 마방증가와 w에 있던 방어력증가를 생각하여

아군 챔피언의 생존을 돕도록 받는피해 10% 감소 옵션을 추가하고

현재 자신의 체력을 소모하여 아군을 회복시키는건 물몸 소라카에게는 너무 큰 리스크라고 생각하여

대상의 체력50%이하 일때만 이를 소폭 적용하여 회복량을 늘리기로함

 

Q

다소 리스크를 동반하고 적은 데미지를 주지만 

중앙의 적은 기절에 걸리게끔하여 위력적인 스킬로 변경함으로써

적에게는 반드시 피해야한다는 생각을 하게끔 유도함

 

W

현재 소라카의 힐은 초기리메이크 당시에 자신의 체력을 소모하지만 어느 누구보다도 월등한 힐량과

짧은 쿨타임을 자랑했지만 연속되는 너프로 인해 나미의 힐이나 타릭의 힐과 비교해도 별로 메리트가 없음

이에 기존 힐량을 소폭 감소시키고 체력 코스트를 삭제함으로써 좀 더 안정적인 힐을 가능하게 만들고

추가로 패시브에 기존의 체력코스트와 월등한 힐을 옮겨 조건부로 뛰어난 힐러가 되게끔 함

 

e

소라카의 생존률을 향상시켜주고

기존 광역 침묵을 유지하되 자신 주변에 적용되게하여

어느정도의 리스크를 동반하게함

 

R

글로벌 아군 전체 회복이라는 어마무시한 사기 스킬을

범위를 너프하되 팀파이트에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게끔

변화시키고자 하여

범위를 소라카 주변 범위로 제한하되

힐량은 현재 힐량보다 소폭 상승시킴

굉장히 너프라고 생각 될 수 있으나 패시브와 동반한다면

궁으로 750+0.75ap라는 엄청난 힐량이 될 수 있기에

이전보다 소규모전투나 한타에서는 더 좋을꺼라 생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