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치

체력 497 (+80)
마나 315 (+40)
공격력 59 (+2)
공격 속도 0.625 (+2%)
체력 회복 5.5 (+0.55)
마나 회복 7.5 (+0.55)
방어력 27 (+3.5)
마법 저항력 30 (+0.5)
이동 속도 320
사정 거리 600

Unseen Predator(보이지 않는 포식자)
Passive 집중
2초간 공격 및 스킬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은 무조건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새턴의 치명타 피해량은 치명타 확률과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툴팁 : 새턴의 치명타 피해량이 추가로 (치명타 확률)%만큼 증가합니다.

Curtain Call(커튼 콜)
Q Skill 저격 상태
잠시 정신을 집중한 후 저격 상태에 돌입합니다. 저격 상태에서는 기본 공격 사거리가 400/450/500/550/600만큼 증가하고, 기본 공격력이 5/20/35/50/65 만큼 증가합니다. 저격 상태 동안 이동이 불가능하고, 공격 속도가 0.6/0.7/0.8/0.9/1.0으로 고정됩니다. 시전 후 최소 2초가 지나야 저격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저격 상태 동안의 기본 공격은 적을 관통해서 지나갈 수 없으며, 적을 처치하면 20의 마나를 얻고 적을 관통해서 총알이 나아갑니다. 
저격 상태에서 미니언에게 적중한 기본 공격은 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구조물과 포탑에 대한 피해량은 8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저격 상태 해제 후 5/4.5/4/3.5/3초
소모값 없음

Twilight Shroud(황혼의 장막)
W Skill 위장
기본 지속 효과 : 새턴의 물리 관통력이 5/10/15/20/25(+2% 추가 공격력)% 증가합니다.
1.5/1.75/2/2.25/2.5초간 투명 상태가 됩니다. 근처의 적 포탑만이 새턴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마나 60

Headshot(헤드샷)
E Skill 철갑탄
기본 지속 효과 : 기본 공격이 모든 적을 관통해서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대상에게는 10/20/30/40/50 + 대상의 잃은 체력의 3/6/9/12/15(+5% 추가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아닌 적에게는 추가 피해량이 적용되지 않으며, 기본 공격 피해량의 60/65/70/75/80%이 적용됩니다. 저격 상태에서만 발동되며 충전 완료 시 자동 발동됩니다. 치명타 발동 시 대상에게 입히는 기본 공격 피해량만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2/9/6/3초마다 한 발 충전, 최대 3/3/4/4/5발
마나 20

Deadly Flourish(살상연희)
R Skill 고폭 소이탄
즉시 저격 상태로 변경되고, 다음 3회의 기본 공격이 선택한 대상에게만 적용됩니다. 적중 시 엄청난 폭발을 일으켜 대상 최대 체력의 5/9/13(+5% 추가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 근처의 적들은 폭발 피해량의 50%만큼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2초간 30/40/50% 감소합니다. 철갑탄과 중복해서 발동되며, 이때에는 모든 적을 관통해서 피해를 입히고 기본 공격 대상에게 10/30/5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7/11/15(+7% 추가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대상이 아닌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고 100% 적용됩니다. 치명타 발동 시 적중한 모든 대상의 기본 공격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75/60초
마나 120


+ 새턴은 진영 최후방에서 적 탱커를 포커싱하여 처치하고, 후에 적군 진영 후방의 딜러 챔피언들을 처치하는 무시무시한 챔피언입니다. 높은 물리 관통력과 치명타 피해량으로 어떤 적이든 손쉽게 처치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위장으로 적 진영에 침투하여 처치하고 손쉽게 빠져나올 수 있는 능력까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