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카욘의 추가체력의 35%는 마나에 추가됩니다
카욘은 마나화 상태에서 마나를 체력처럼 활용할수있습니다
이렇게 생성된 마나체력은 피해감소량 50%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피해를 고정 데미지로 받습니다 또 마나체력은 체력회복량이 아닌 마나회복량에 영향을 받습니다 마나화 상태에서 마나를 모두 소진하였거나 마나화를 풀었을 경우 현제체력의 3%의 데미지를 받으며 받은 데미지 만큼 마나가 회복됩니다
Q:마나의 기류
카욘이 상태를 변화시키며 앞으로 순간이동합니다
사거리:
이즈 비전이동정도
마나사용량45/55/65/70
데미지 10/15/20/35(+0.06ap)의 피해를 입힙니다
쿨타임10/8/7/6.5
W:마나탄환
카욘이 순수한 마나를 모아 앞으로 날리며
레벨에 따라 최대마나의 3/5/7/10%(+0.3ap)의 피해를 입히며 같은양의 마나를 사용합니다
마나화 상태일때는 최대마나의 20%의 데미지를 입히며 마나화가 풀리지만 마나소모는 그대로 3/5/7/10%의 마나가 소모됩니다
판정은 이즈q
쿨타임8/7/6.5/6
E:마나순환 방해
카욘이 잠깐 정신집중 후 그 다음 공격을 맞은 적의 이동속도를 %45 늦추며 맞은 적은 2초동안 공격을  당할시 110%의 피해를 입습니다
쿨타임15초로 고정
R:마나역류
아직 못만듬 ...ㅠ ㅠ 아이디어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