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거박사
2018-02-20 12:20
조회: 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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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러 : 꿰뚫는 광선 [1차 수정]마일러는 여섯 개의 총구를 가진 플라즈마 건으로 적을 제압합니다. 끊임없이 방출하는 광선에 적의 몸이 서서히 녹아 내리죠. 이 플라즈마 건은 엄청난 에너지를 필요로 해서, 마일러는 먼저 적의 정신력을 모두 빨아들인다고 합니다. 그에게 요즘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고 합니다. 공허 속에 있는 생물의 에너지를 모조리 빨아들이는 거죠. 그러곤 이 세상을 가장 강한 광선으로 파괴하려 합니다. 그의 야망을 누가 꺾을 수 있을까요? 이 챔피언은 340 의 이동속도와 1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가진 자의 힘 : 마일러는 마나 대신 정신력을 소모하여 스킬을 사용합니다. 최대치는 100 이며, 정신력이 50 이하일 때 초당 정신력을 5 만큼 획득합니다. 잃은 자의 최후 : 남은 체력이 15% 이하인 적 챔피언, 또는 미니언을 좌클릭하면 즉시 대상에게 광선을 쏘아 [대상의 최대 체력의 15%] 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혀, 적을 소멸시킵니다. * 쿨타임 : 20 / 15 / 10 / 5 (1 / 6 / 11 / 16 레벨에 변동)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1150 일직선으로 덩어리를 쏘아 처음 맞는 적과 그 주위의 적들에게 60 / 100 / 140 / 180 / 220 (+ 0.6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 / 1.3 / 1.6 / 1.9 / 2.2 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 소모값 : 정신력 45 / 40 / 35 / 30 / 25 * 쿨타임 : 0.5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50, 범위(폭) 90, 주변 데미지 범위 175 * 변경 : W스킬과 연계하여 Q스킬을 마구마구 쓸 수 있고 맞추기도 쉬워지는데, 데미지가 양심이 없네요. - 피해량이 60 / 110 / 160 / 210 / 260 (+ 0.85AP) → 60 / 100 / 140 / 180 / 220 (+ 0.6AP) 로 감소 마일러가 지정한 적에게 여섯 갈래 광선을 연결합니다. 다음 최대 6초동안 대상이 마일러와 점점 가까워지면 대상은 초당 20 / 30 / 40 / 50 / 60 (+ 0.1AP)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또한 대상에게 Q스킬(에너지 덩어리)을 조준하면, 에너지 덩어리가 대상에게 유도됩니다. 다른 적이 맞아줄 수도 있습니다. 마일러는 대상이 광선과 연결되어 있을 때 매 초마다 정신력을 20 / 25 / 30 / 35 / 40 만큼 얻고, 대상에게 다가갈 때 이동속도가 25% 상승합니다. 만약 대상과 800 ~ 550 (시간에 따라 점차 감소) 범위 내에 있지 못하면, 광선이 끊어집니다. Q스킬(에너지 덩어리)을 적 챔피언에게 적중시키면 이 스킬의 쿨타임이 1.5초 감소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12 (최초 시전시 적용)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750 * 마법피해와 정신력 획득은 매 0.5초마다 적용됩니다. * 변경 : 이 스킬은 문제점이 많습니다. 노코스트에 타겟팅인데 적 입장에서 광선을 끊기도 힘들고 데미지도 엄청납니다.. 많은 점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광선을 유지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해야 하겠네요. - 피해량이 50 / 75 / 100 / 125 / 150 (+ 0.2AP) → 20 / 30 / 40 / 50 / 60 (+ 0.1AP) 로 감소 - 쿨타임이 12 / 10 / 8 / 6 / 4 → 고정 12 로 증가 - 사정거리가 650 → 750 으로 증가 - 광선이 끊어지는 범위가 고정 800 에서 이제 점점 줄어듭니다. (800 ~ 550) - 이외에 소소한 변경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킬 툴팁을 참고하세요. 마일러가 위치를 지정하면, 제자리에서 0.5초 후 해당 지점으로 순간이동합니다. 마일러의 원래 위치와 이동한 위치, 그리고 두 위치 사이의 경로에 에너지가 발산하여 여기에 맞는 모든 적들에게 80 / 120 / 160 / 200 / 240 (+ 0.6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Q스킬(에너지 덩어리)에 의해 둔화된 적이 이 스킬에 적중당했다면,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이 스킬은 정신력을 모두 소모합니다. 정신력을 소모한 양이 많을수록 이 스킬의 쿨타임이 더 줄어듭니다. (정신력을 100 소모하면 쿨타임이 기존의 80% 까지 감소합니다.) * 소모값 : 정신력 모두 * 쿨타임 : 18 / 16 / 14 / 12 / 1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550, 범위(폭)는 마일러의 히트박스 두께와 같습니다. * 지연시간 0.5초 동안 이동 방해기를 적중당하면, 스킬 시전이 취소됩니다. 활성화/비활성화 : 마일러가 자세를 잡고 지정한 경로에 일직선으로 관통하는 광선을 발사합니다. 여기에 맞는 적들은 초당 100 / 200 / 300 (+ 0.5AP)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마일러는 발사하는 도중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동속도는 반절로 감소합니다. 관통하는 광선은 대상의 잃은 체력 1% 당 피해량이 0.5% 상승하여 최대 50% 까지 증가합니다. * 소모값 : 초당 정신력 15 * 쿨타임 : 10 / 8 / 6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1000, 범위(폭) 175 * 스킬 활성화 도중 기절, 침묵, 띄우기 등에 적중당하면 이 스킬이 비활성화됩니다. * 활성화 한 후 최소 1초동안 효과를 유지해야 스스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변경 : 마지막에 강한 광선이 나오는 효과는 R스킬 - 패시브 연계를 통해 킬결정력을 낼 수 있도록 유도하여 추가한 것입니다. 그런데 재평가하니 너무 과하게 강한 것 같네요. 본래 의도에 맞도록 변경합니다. - 이제 마지막에 광선을 한 번 더 내뿜지 않습니다. - 이제 피해량이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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딩거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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