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아, 오솔길의 소녀

 

   P. 바람 부는 대로
  • 5초간 전투를 치루지 않았을 , 5초에 걸쳐 이동속도가 4/6/8/10% (1/6/11/16레벨에 증가) 증가합니다. 이동속도 증가 효과는 전투에 돌입하면 5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Q. 산들바람 CD 6/5/4/3/2
  • 에밀리아가 방향으로 4초간 산들바람을 일으켜 (카밀 정도의 범위의 쓰레쉬E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방향으로 움직이는 아군을 X(+AP계수)% 빨라지게 하고,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적을 Y(+AP계수)% 느려지게 만듭니다. 에밀리아는 이동속도 증가 효과를 두배로 받습니다.

 

   W. 나뭇잎 덮인 CD 6
  • 스태프를 내려찍어 나뭇잎들을 주변에 흩뿌려 적들에게 X(+AP계수) 피해를 입힙니다. 나뭇잎 위로 산들바람이 불고 있을 , 산들바람을 따라 나뭇잎이 날려 적들에게 Y(+AP계수) 추가 피해를 입히고 산들바람 방향으로 조금 밀어내고 산들바람을 맞는 모든 아군 챔피언에게 Z(+AP) 보호막을 3초간 씌웁니다. 여러 개의 산들바람이 이어져 있으면 모든 산들바람을 따라 나뭇잎이 날립니다.

 

   E. 반딧불 정령 CD 18/16/14/12/10
  • 패시브 : 반딧불 정령이 에밀리아 주변을 맴돌며 주변 적에게 X(+AP계수) 피해를 입힙니다. (문도 W) 3 이상 반딧불 정령에게 피해를 입은 몬스터는 3초간 실명에 걸립니다. 같은 유닛은 6 내에 실명에 다시 걸리지 않습니다.
  • 액티브 : 지정한 위치에 반딧불 정령이 춤을 추기 위해 5초간 맴돕니다. 반딧불 정령 주변에서 반딧불 정령을 클릭한 아군은 반딧불 정령과 춤을 추며 무적 상태로 미리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 액티브 부가 설명 : 빅토르 레이저와 같이 발동합니다. 레이저 시작점에 반딧불 정령 명이 소환되고 아군에게만 보이는 궤적이 표시됩니다. 반딧불 정령을 클릭한 아군은 궤적을 따라 무적 상태로 이동합니다. 이동거리는 비전이동 정도입니다.

 

   R. 가을바람의 선율 cd 130/110/90
  • 에밀리아가 피리를 4초간 붑니다. 범위 내에서 피리소리를 2 이상 들은 챔피언은 1초동안 매혹되어 에밀리아 방향으로 이동하며 피해를 10/15/20% 받습니다.


->이니시도, 역이니시도 강력한 정글러입니다. E 패시브로 정글을 돕니다.

->패시브와 짧은 쿨타임의 Q로 합류 속도가 빠릅니다.

->Q는 시비르 궁처럼 이니시에 사용할수도 있고, 다가오는 적 반대 방향으로 불게 해 역이니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W 역시 Q와 함께라면 뒤를 잡아 이니시에 사용할수도, 역이니시에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E도 마찬가지로 다재다능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팀원과 함께 빠르게 돌입해 가을바람의 선율으로 전장을 헤칠수도, E로 아군 주요딜러를 빼내며 역이니시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몸으로 의도되어 있습니다. 유틸적으로는 강력하지만, 딜 포텐셜은 거의 0에 수렴하고, 탱 포텐셜도 없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가을 오솔길을 피리를 불며 하늘하늘 걷는 마법사 소녀를 생각해주세요. 솔직히 귀엽지 않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