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럭스) 럭스, 광명의 소녀

* 능력치

체력 495 (+95)
마나 375 (+46)
공격력 55 (+3.2)
공격 속도 0.625 (+1.36%)
체력 회복 5.35 (+0.55)
마나 회복 6 (+0.85)
방어력 20 (+4)
마법 저항력 30 (+0.5)
이동 속도 330
사정 거리 550

* 스킬

Illumination(광채) 패시브 -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가 광채가 남은 적에게 기본 공격 또는 스킬을 적중시키면 18 ~ 190(+0.2AP)의 마법 피해와 추가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 Illumination(광채)광채 : Illumination(광채)기본 공격 - 4초간 럭스가 광채 효과로 대상에게 입힌 피해량 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럭스에게 도달하기 까지 최소 1.25초가 걸립니다. 보호막이 사라지기 전까지 럭스는 기본 공격으로 광채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Illumination(광채)광채 : Light Binding(빛의 속박)빛의 속박 - 대상 뒤쪽으로 빛의 속박 스킬의 50% 효과를 갖는 빛의 구체가 네 갈래로 뻗어나갑니다. (사정거리 : 450)

* Illumination(광채)광채 :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프리즘 마법봉 - 대상을 1.5초간 실명시킵니다. 프리즘 마법봉이 날아가는 도중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면 프리즘 마법봉이 빛을 방출해 주변 적에게 피해량의 60% 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1초간 실명시킵니다.

* Illumination(광채)광채 :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광휘의 특이점 - 지역이 폭발할 때 대상을 광휘의 특이점 중간 부분으로 끌고오며 1초간 이동 속도를 95% 감소시킵니다.

* Illumination(광채)광채 : Final Spark(최후의 섬광)최후의 섬광 - 대상의 최대 체력의 5 (+0.01AP)% 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광채 효과를 재적용시킵니다.

Light Binding(빛의 속박) Q - 빛의 속박 (Light Binding)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50/100/150/200/250(+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1/2.2/2.3/2.4/2.5초동안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 1000)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 W - 프리즘 마법봉 (Prismatic Wand)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마법봉을 던져 적중한 적에게 40/70/100/130/16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봉을 던질 때 럭스는 50/75/100/125/150(+0.3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마법봉이 적 챔피언 하나를 맞힐때 마다 보호막량이 2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 1000)
마나 소모 62/64/66/68/7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E -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 (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0/105/150/195/240(+0.6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 1100, 범위 : 300/325/350/375/400)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Final Spark(최후의 섬광) R -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기본 지속 효과 : 광채 효과를 남기거나 발동시키면 1.25초 동안 럭스의 이동 속도가 25/35/45% 증가합니다.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의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으로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을 10/30/50% 돌려받습니다. (사정 거리 : 3400/3700/4000)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65/50초


= 총평

럭스의 우월한 사거리는 유지하되, 패시브를 스킬 공격을 통해서도 터뜨릴 수 있게 손보아 더욱더 강력한 CC를 자랑하는 럭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광채 효과가 스킬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리 쉽지 않아질 것이지만, 모든 광채 효과를 익힌다면 최강 CC 럭스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 최후의 섬광의 기본 지속 효과인 럭스 이동 속도 증가 효과 덕분에 기본 공격으로도 패시브를 발동시키기 쉬워졌고, 멀리서 스킬 쏘아 적을 처치하는 포킹형 럭스가 될지, 속박을 맞추고 기본 공격으로 인한 광채 + 기본 공격으로 광채 적용을 잘 활용하여 인파이터 럭스가 될지 기대됩니다.


생각하고 있는 콤보

Q (광채/속박) - R (광채 점화 및 재적용) - E (끌고오기/광채 발동) - W (광채 적용) - 평


2018.02.18 
- 기본 지속 효과 : 광채 [광채 : 기본 공격] // 기본 공격으로 광채 발동 시 획득하는 보호막의 최소 도달 시간이 1초에서 1.2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궁극기 : 최후의 섬광 [기본 지속 효과] // 광채 효과를 남기거나 발동 시 증가하는 이동 속도 시간이 1.5초에서 1.25초로 감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