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로 진형붕괴시키는 딜탱을 구상해봤습니다.


        P. 공진
 모든 도체는 전도 범위를 가집니다.
 도체의 전도 범위 안에 3초 이상 있었던 모든 미니언/몬스터는 도체가 됩니다.
 도체인 챔피언의 전도 범위 안에 3초 이상 있었던 모든 챔피언은 도체가 됩니다.
 루카스는 게임 내내 도체입니다. 루카스의 스킬에 적중당한 모든 챔피언/미니언/몬스터는 도체가 됩니다.
 다른 도체의 전도 범위 내에 6초 이상 없었던 유닛은 도체가 아니게 됩니다.

 Q. 갈래 번개 (짧은 쿨타임)
 번개를 한 발 내뻗어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X의 피해를 입힙니다.
 도체가 갈래 번개에 맞을 경우 번개가 갈라져 전도 범위 내의 최대 세 명의 적에게 이전 번개의 50%의 피해를 입히는 작은 번개를 쏩니다. 최대 두 번 까지 갈라지고, 하나의 적은 갈래 번개의 피해량의 최대 175%까지 피해를 받습니다.

 W. 번개 질주 (긴 쿨타임)
 750 범위 내의 적 또는 1200 범위 내의 도체에게 돌진하여 적일 경우 낮은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도체였을 경우, 4초간 대상과 루카스의 전도 범위 내의 또 다른 적에게 번개 질주를 다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가기 전에는 같은 대상에게 다시 번개 질주를 사용할 수 없으며, 대상이 도체가 아닐 경우 번개 질주는 재사용 대기시간에 들어갑니다.

 E. 과충전
 루카스의 전도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4초에 걸쳐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도체 상태인 적은 더 넓은 범위 안에서도 피해를 입습니다.

 R. 낙뢰
 지정한 장소에 거대한 번개가 내려쳐 높은 피해를 입히고 느려지게 만듭니다. 낙뢰 위치 주변 넓은 범위의 모든 도체인 적은 낙뢰의 피해를 무조건 입고 느려집니다.  낙뢰 위치에 도체인 흔적을 12초간 남깁니다.



->높은 광역딜 포텐셜, 높은 기동성, 높은 킬캐치 능력/제한적인 이니시 수단(낙뢰)
->전투가 좁은 곳에서 이뤄질수록, 다대다 싸움일수록, 전투가 오래 지속될수록 유리한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CC가 궁밖에 없고 그마저도 슬로우입니다. 근접해야 하고 장기 교전을 좋아하는 딜탱이지만 회복기도 데미지 감소 기술도 없습니다.
->다만 잘 풀렸을 경우 높은 데미지 딜링능력 때문에 적에게 진형 붕괴를 강제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세세한 수치는 제가 조정을 못해서 적당히 때려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