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스 -> 아이텀레벨에 맞는 보상만 지급

재료보상은 1페에 몰빵 2,3페는 악세나 각인서만

ㅡ> 뉴비들의 재료 수급을 막지않으면서 1370배럭 효율감소


노말발탄 보상 골드량 감소 3300 > 2300

대신 교환 불가능한 강화재료 공급 증가 & 난이도 대폭 완화

1페 구슬패턴에 구슬 먹기만해도 되도록 패치, 출혈 X

이제 발탄은 뉴비들이 로아에 입문하면서 트라이하는 보스이고

현재 하드발탄과 난이도 차이가 별로 없어보임

아예 난이도를 완화하고 연대기믹을 없애므로써 부담감을 줄여

트라이를 유도하고

골드보상을 줄이는 대신 교환불가 재련재료를 수급하여

부담을 줄임

지금 골드 양산에 제일 큰문제는 버스만 타는 배럭이 문제인거 같음

물론 배럭을 키우는데 비용도 무시못하지만 완화패치전

1340배럭이랑 비빌정도로 빡세다고 생각되진 않음

이런 깡통캐릭들이 양산하는 골드를 줄이면서 자라나는 새싹들이

피해입지 않는 적정선에서의 패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