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하다가 버그 나오는건 원초적으론 개발자 잘못이지만 그래도 나올수 있음 ㅇㅈ
그 버그를 악용하여 플레이하는것도 ㅇㅈ
근데 서버 열린지 4시간이 처 지났는데 아직도 서버 안닫고 있는건 ㄴㅇㅈ 
서버 닫는대신 일부 컨텐츠를 임시 제한을 걸어둔거 ㄴㅇㅈ

그럼 그 제한 외 컨텐츠는 해도 무방한거아님?
군단장 노말 or 하드 및 가디언토벌 카던 등 아무것도 제한을 안걸어뒀는데 이게 서머너 탓임?

문제 현상으로 인해 달성된 기록이나 업적, 보상 등은 꼼꼼히 조사하여 모두 회수될 예정이며,

공지 내용인데 어디까지의 보상과 업적인가? 서머너 캐릭으로 플레이한 모든 컨텐츠에 대한 보상 회수인가?
서머너가 공대에 있는 클리어 보상을 받은 모든 공대원도 포함인가?
이정도 버그면 사실 열자마자 바로 닫았어도 이상하지 않을 게임에 치명적인 버그인데 공지조차  애매모호하게 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갈피를 못잡고있음. 

물론 이시국에 서머너로 버스를 돌리는건 정지사유라고 생각하지만 나머지 컨텐츠는 어떨까?
서머너 입장에선 제한된 컨텐츠 아니니 군단장은 괜찮다고 생각하는게 당연한거임. 남한테 피해주지도 않고 공대원들도 어떻게 보면 편하게 깰수 있는 기회니깐 오히려 공대원 입장에선 꿀이라고 생각하는게 당연함.
심지어 금강선이 말한 "하지 말라는건 하지마세요" 여기에 어긋나지도 않음. 뭐가문제임?

본인 서머너 키우지도 않고 심지어 회사라 서머너 파티에 껴서 게임도 못함. 존나 억울하긴 한데 억울한거보다 스마게가 대처하는 과정이 더 화나네 ㅋㅋㅋ
마치 5만원 지폐 바닥에 떨어뜨리고 숨어서 몰래 카메라로 찍은다음에 건드린사람 경찰서보낸다는거랑 다른게없는거같아서 존나 빡치는데 너넨 안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