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징은 이겜에 존재하는 스킬 유형중 그냥 가장 쓰래기임.

차징,콤보,캐스팅,홀딩,일반 스킬중에 뭐나 차징보다 깡통 구린게 있냐?

차징이 아직도 쓰일수 있는 이유는 단 하나 '슈퍼차지'가 있기때문임.

사실상 차징은 현 레이드의 템포 기준으로 볼때 뇌사판정받은 환자꼴이고

 그나마 '슈퍼차지'라는 산소호흡기 붙여서 목숨줄만 붙여놓은 상황인거지.

근데 씨발 차징은 또 전부 백헤드 사멸딜러야.

워 블 디 슈차 3형제 + 가끔 슈차쓰는 스트라이커

얘네말고 슈차 가는직업 있긴함? 내가알기론 전혀없음.

즉, 어떤 유물세트보다 빠른 포지셔닝간결한 딜링을 요구하는 사멸세트에

가장 늘어지는 딜링스킬을 쳐 넣어놓으니까,

안그래도 힘든 백헤드 타율이 더 나락간다고.

얘네는 만들때 생각을 좆도 안한게 틀림없다.

그리고 어제 보니까 사멸 상향은 리퍼땜에 안된다는 의견에 반박글 존나 올라오던데

리퍼들 양심 뒤졌음?

씨발 사멸 고점 20%정도 올려줬다 치자.

그 수혜 싹다 누가 입을거같냐?

뚜벅뚜벅 걸어가서 차징 땡기고있는 워로드 디트 스트라이커가 수혜를 입겠냐?

아니면 반대위치로 순간이동가능하고 몹 관통 가능한 리퍼가 수혜를 입겠냐?

'사멸 고점상향' 이라는 동일 패치를 해도 성능에따라 수혜를 받는 정도가 달라진다는게 이해가 안됨?

차징 4딜러들이 제구실하게 사멸고점을 올려준다는건

간단하게 리퍼의 고점은 건슬 죽탱이를 갈길수준까지 끌어올려준다는거다.

백헤드 적중률이 어느쪽이 좋을지 지들이 얼마나 편하게 백헤드 치는지 몰라서 하는소리임.

그러니 사멸은 지금의 방식을 유지한채로 고점상향같은건 그냥 리퍼나 상향시켜라 하는 소리나 다를바없음.

고점을 극단적으로 끌어올려서 백헤드 타율이 천성적으로 낮은 차징딜러까지 1인분 하게 만들면

백헤드 타율이 굉장히 높고 한방에 딜이몰린 달소리퍼는 개좆사기가 되서 다시 벨가 10초커 버스 하고다닐테니까.

그러니 사멸은 지금의 방식을 버리고 전면적인 재 개편에 들어가야함. 아니면 삭제하던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