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rpg게임은

디아블로나 메플 던파처럼 던전이 쉬운 대신 스팩업이 어려워서 그만큼 데미지가 영수증처럼 나오거나

파판이나 와우, 데스티니처럼 던전을 공략하는 재미가 있도록 난이도가 어려운 대신 스팩업이 쉽도록 디자인 되어 있거나 한데 (대략 한두달 하면 최고 스팩찍음)

로아는 스팩업도 어렵고 스팩업을 해도 던전이 여전히 어려워서 강해진 체감이 안됨ㅋㅋ

둘중 하나만 되야하는데 둘다 문제가 되서 게임피로도가 장난아님

강화가 더 쉬워지던지 던젼이 혼자서 버스될 정도로 쉬워져서 강해진 체감이 절절하게 나던지

둘중하나는 되야 할듯한데

요즘 딜평준화 패치하며 던전 난이도 너프하는 거 보면

여론 눈치보면서 살살 던메식으로 진행중인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