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레벨 디자인이 돈 빨아 먹기 좋게 설계 되어있는데

1415 발탄 노말 > 어? 1렙 씩 더 붙이면 새 컨텐츠?
1430 비아 노말 > 어? 1렙 씩 더 붙이면 재화 수급 추가에 유물 셋?
1445 발탄 하드 > 어? 1렙 씩 더 붙이면 재화 수급 추가에 쿤겔??
1460 비아 하드 > 어? 1렙 씩 더 붙이면 쿠크에 세트 업글?
1475 쿠크 노말 > 어? 1렙 씩 더 붙이면 팔찌에 아브에 칼엘에 공짜 템렙업??
1490 아브 노말 > 어? 유물 계승 하다 몇개 더 붙이면 다음 관문??

이후에 흥미 끌 요소가 좀 빈약한 것 같음
56이 피로도에 비해 보상도 적어서 성장욕구 펌핑도 잘 못하고, 1540 찍으면 메리트가 고대 악세, 올 유물 카던, 하브라서 하브 제끼더라도 충분히 매력적인데 약간 간격이 먼 느낌이 있는 듯

둘 사이에 성장 수단이나 매력적인 컨텐츠 하나 끼워넣으면 좋을 것 같은데 아쉽다.



그냥 부캐 3개 아브에서 성장 멈춘 것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