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 1-2관을 가기위해 파티를 찾고 있었습니다.
 노말 1-2도 랏 서풋 파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보던중 방제가 랏폿 내부 1565 라는 방제를 보고 들어갔습니다.

1파티 바드님은 확인결과 다른 길드여서 가렸습니다.

1관은 별 문제없이 클리어 했으나 2관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2관 시작후 금줄에 워로드(나타지마둠강세)님과 인파(긍정열정사랑인내)1565랩 이 비비더군요 이때 좀 썌했습니다.
그래서 장난치다(이때까지만해도 같은길드인지 몰랐음)  인파님이 들어가시겠지 하고 봤는데 그대로 워로드님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재시작 버튼 눌렀죠 저는 분명 2관 빨리 깨겠거니 하고 들어갔으니까요

 
 그러더니 이렇게 말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좀 어이는 없었지만 그냥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내부 잘하신다는 워로드님이 사념체 한번 눕고 두번째 눕기전에 죽으시더라구요


그래도 내부 바꿔 들어가시니 깨고 똥밟았다고 생각하려 했습니다.
진행중 빨간 구슬(전멸기) 패턴중 저는 12시로 가서 생존자리가 한자리여서 3시 역시 가봤지만 자리는없었고 9시 를 가봤으나 구슬이 부숴져있지 않아 죽었습니다. 

같은길드 인원이 죽고 내부잘하신다는 분도 죽으셔놓고 입꾹닫 하고 계시길레 채팅을 좀 아니꼽게? 쳤습니다.
그러더니 길드원끼리 다같이 절 공격하더군요
 
(1관 장판 처리 본인이 함 / 실드는 쿨마다, 기믹마다 돌렸으나 맞고 찡찡거림)

결국 중단했습니다.

채팅창 전문입니다.

(공대채팅만 나옵니다)

최대한 안짤리게 채팅 긁어왔습니다.
노말 1-2 랏폿 내부 1565라는 방제를 보고 들어왔으나 따른사람이 들어가고 뭐라하니 야리돌림하는게 정상인가요?
(길드팟이라고 적어놨으면 안들어갔을텐데...)

그리드킹
나타지마둠강세
긍정열정사랑인내
노얘렪
악마잡는소담쓰
꽃밭에소서

니나브 섭 <별의소리> 길드

----------------------------------------------------------------------
길드장님이 직접 사과 주셨습니다.



사과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