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 = 재미

S = 그냥 재밌음
기공 - 첨 할 땐 개 재밌음 ㄹㅇ
알카 - 첨 할 땐 개 어려운데 알고 나면 재밌음 ㄹㅇ
디트 - 이상하리 만큼 타 직업에 비해 한방에 희열이 느껴져서 재밌음 ㄹㅇ
리퍼 - 첨 할 땐 개 재밌음 ㄹㅇ

A = 특정 조건일 때 재밌음
바드 - 하면 할수록, 알면 알수록 복잡해서 재밌음
버섴 - 긴장의 끈을 놓질 못해서 재밌음
블래 - 아덴 올라 타면 신남
데헌 - 워블 있으면 재밌음. 없으면 ㅈ노잼
블레 - 멋있고 화려한데 조작감도 뛰어나서 재밌음. 근데 시너지싸개 되면 ㅈ노잼

B = 그냥 저냥 무난함
배마 - (초심) 손이 바빠서 재미 있긴 함. 근데 그게 다임
인파 - (체술) 손이 바빠서 재미 있긴 함. 근데 그게 다임
섬너 - 손이 바빠서 재미 있긴 함. 근데 그게 다임
건슬 - (피메) 손이 바빠서 재미 있긴 함. 근데 그게 다임

C = 쪼끔 애매함
창술 - 보정에서는 매우 신남. 근데 일반 레이드 가면 갑자기 재미 없어짐
스커 - 한방 뽕은 시원한데 자꾸 대가리 돌리거나 백스텝 밟는 보스 만나면 급격히 재미 없어짐
호크 - 그냥 하고 있으면 밋밋한 데미지 때문에 재미가 없어짐

D = 재미 없음
홀나 - 너무 쉬움. ㄵ
워롣 - 너무 쉬움. ㄵ
유산 - 너무 쉬움. ㄵ
충모 - 너무 쉬움. 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