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체방
체방 약하면 대부분 딜 올려주든 이동기를 주든 유틸을 주든 나머지 부분에서 이점줌

2.무력,파괴 (크진않음)
워로드,디트

3.사멸, 타대 등 딜하는 위치

여기서 사멸은 백잡는 난이도가 중점
헤드 사멸 : 딜높음 (고기는 넬라때문에 낮아짐)

백 잡기 쉬운 사멸 : 딜낮음 (리퍼)
개발진은 리퍼의 백잡는 유틸을 로벤보다 상당히 높게 처줌

백 잡기 힘듬 : 딜높음
딜모는 타대 : 딜높음
평딜 타대 : 딜낮음

근접, 원거리
대부분 근접한테 보너스 줌 (에니츠 체방,슈샤 체방)

4. 딜 난이도
족쇄달릴수록 강하게 설계.아덴,사전작업 등등

알카,점화,블래,버스트 << 강하게 설계
교감,두동,질풍 << 약하게 설계

5.유틸
넬라, 여우비, 용바 등등 일반적 시너지 이외에
니들이 생각하는 파티에 기여하는 그거


결론 : 체방 낮고, 아덴 족쇄있고, 사전작업있고 근접인 알카는 설계상 1황이고 안전 자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