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벤댓글들 보니까 로아한테 바라는게 어느정도 같은 마음인 거 같더라구
그래서 다 긁어모아서 로아한테 약간 주관적으로 바라는 것 적어봤어

1. 펫특성 효과 개선
 악세 전체 특성 합의 10%만큼 원하는 한 스텟에 분배.

2. 글로벌로아(스팀로아)의 베축 니축이 통합된 시스템
 한국 서버에 적용.
 - 지금 시스템은 상당히 안좋음. 스팀로아에 있는걸 가져와야함

3. 도발 시스템 개선
 워로드, 디트가 가지고 있는 도발은 즉시 도발(짤패턴 캔슬)에서 어그로 수치 증가, 중첩 가능 및 내부쿨 제거.
 - 어그로 수치 증가 -> 여러 패턴에도 헤드 딜러에게 집중할 수 있음
 - 짤패턴 캔슬은 못하는 대신, 내부쿨 제거
 - 이렇게 바뀐 도발은 군단장에도 적용해도 개연성에 해치지 않음
 - 도발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개선이 될 수 있다고 봄

4. 핫딜샵 앙케이트 조사
 운영진은 미리 유저가 원하는 품목을 조사해서 합당한 핫딜샵으로 판매
 - 핫딜샵 사건의 문제, 간편하게는 "대다수 유저"를 생각하지 않아 벌어진 것임
 - 따라서 앙케이트 조사로 원하는 것을 간추려서 판매
 - Ex) 닉네임 변경권, 페온 등등

5. 품질작 확정아이템
 품질 10 올려주는 확정 증가 아이템 추가. 
 '혼돈의 돌' 재료로 '혼돈의 결정체'로 교환. 
 - 혼돈의 결정체 교환비는 다음과 같다
 - 혼돈의 돌 50개 - 혼돈의 결정체 1개
 - 방어구 : 혼돈의 결정체 1개 소모, 품질작 10,000 골드씩 소모
 - 무기 : 혼돈의 결정체 1개 소모, 품질작 30,000 골드씩 소모

6. 파밍 요소 아이템 추가
 유저가 바라는 것은 거래가능하면서 스펙상승에 목적인 파밍요소. 여기에 목적의의를 둠.
 - 전설 트라이포드 전승 재료 : 전승 확률 50%로 상승.
 - 현자의 돌 : 엘릭서 단계 하락을 막아줌 (엘릭서 하나에 최대 2회까지)
 Ex) -2~+2 상승시켜주는 조언에 적용한 경우, 0~+2로 변경. / 현자삭제 할머니 옵션은 0~+5로 변경.
 
7. 카오스 던전
 입장 하는 즉시, 어그로 범위는 맵 전체로 적용.
 - 몬스터 젠 할때 그 몬스터들의 무적 시간은 크게 줄이고 플레이어를 바로 인식.
 - 1스테이지(잡몹) / 2스테이지(시드, 네임드) / 3스테이지(잡몹)으로 구성된 카오스던전은 장기컨텐츠로 볼 때 피로도는 격화됨
 - 1일 2회는 유지하되 2스테이지까지만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봄
 - 1스테이지(잡몹, 시드), 2스테이지(네임드)로 개선. 몬스터 수치는 20,000 그대로.
 - 보물방이나 보스방은 1스테이지 깨고 게이트가 나올 때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