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th 파티에 속한 버서커 내속입니다. 먼저 카멘 더 퍼스트 이벤트에서 물의를 일으킨점 죄송합니다.

저는 4월 경에 기존 카마인서버에 있던 내속 계정을 판매한 후 카멘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플레이하고싶어 새로운 계정을 구매했습니다.




이 후 구매한 계정으로 카멘레이드에 참여하였습니다.

현재 내속 계정의 주인이 따로 있고, 절대로 칭호목적의 대가성 대리를 한 것은 아닙니다.

카멘 순위권 클리어를 목표로 공격대를 구했고 기존의 공격대가 해산 한 뒤 파티를 찾던 중

기존 노포단 해산 이후 공대원을 구하는 웥장석님 소식을 듣고 지원하였고 27일 수요일에 공대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퍼클을 실패한 후에 저는 칭호 등의 보상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염치없게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고싶다는 이유로 순위권 클리어를 했습니다.

카멘이 끝나고 계정구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제 무지와 경솔함으로인한 카카오톡 대화내용이 나왔고 그로인해 계정구매가 아닌 대리로 오해를 사게끔하여 공대원 전체가 욕을 먹게만들어 함께한 공격대원에 대한 실례를 저질렀습니다. 공대원분들에게 제 언행과 행동에 대해 사과의 DM으로 보냈고 이로인해 눈살을 찌뿌리신 분들에게도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이번 카멘 더 퍼스트 이벤트에서 공대원분들은 잘못이 없고 이 내용을 숨기고 간 저의 잘못밖에 없으니 비난의 화살은 같이 플레이 한 공대원분들이 아니라 저에게만 보내주세요.

그리고 약관과 위반사항을 알면서도 무시하고 구매한 계정으로 카멘 클리어 레이스에 참여하여 공대원들에게 피해를 끼친 점과 이벤트를 응원해주시고 재밌게 보시던 분들을 실망시켜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또한, 저의 무지하고 경솔한 카톡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발표된 로스트아크의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또한 이번일을 계기로 앞으로 말을 조심히 그리고 신중히 말하기전에 생각을하고 말하며

현재 저에 대한 비난과 욕설또한 저의 잘못으로 발생된 일이므로 수긍하고 달게 받겠습니다.

카멘 더 퍼스트 이벤트를 응원하고 즐기시는분들에게 물의를 일으켜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