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가 기대작으로 떠오른 뒤 부터 많은 BJ 들이 컨텐츠를 준비하고 당첨을위해 기다렸다

당첨이 된다면 당당하게 개인방송을 진행할수있을것이고 떨어진다면 방송을 못하는게 정상이다.

 

아니 상식적으로 그게 기본이다.

 

근데 이 BJ는? 최근 로스트 아크 다중 아이디 클베신청과 아이디 거래or 양도 문제로 언급되는 우레.

그 는 분명히 자신의 유튜브에 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에 떨어졌다며 방송을 휴방한다는 공지를남겼다.

 

 

 

정상적이라면 로스트아크 방송을 포기하고 2차 클베를 기다리거나 다른 방송을 준비해야한다.

하지만 그는 현재 '아주 뻔뻔하게' 로스트아크 방송을하고있다.

무려 ' 서버 1위 배틀마스터 ' 라는 제목을 걸어놓은 채로

 

 

시청자 모으기 어그로 인줄알았으나 확인차 방송에들어가보니 '실제로 플레이' 하고있는 것이다.

 

 

분명 로스트아크 공지사항에 실린 글에 의하면

'아이디 구매,판매 or 양도' 등에 대해서는 엄격히 금지하고있다고 적혀있으며

불법 적인 행위에 대한 여러 테스터들의 자격 회수 or 아이디 정지로 처벌하고있는것으로 알고있다.

 

 

하지만 이사람은 무려 방송으로 공개적으로 플레이를 하고있는 모습을 보자니 과연 BJ 가 이래도되나 싶다.

 

또한 필자를 제외한 많은 시청자들이 "우레 인성이 보인다" 라는 말을하자 우레는

뭐가 인성이냐며, 존나 어이가 없다 라고 표현했다.

 

정지 먹일거면 먹여보라지 같은 태도로 방송에 임하고있으며 자신의 계정은 아니지만 뻔뻔하게 플레이하고있는모습.

 

그 BJ 에 그 시청자 라지. 방송에서 클베는 떨어진게 아니냐고 묻자 돌아온반응은 뻔했다.

 

"클베 떨어졌다는 증거는?" "왜 남의 방송에서 ㅈ랄이야" "진지충 ㄲㅈ"

 

하... 이문제는 진지충을 떠나서 불법적인게 아니냐가 더 큰문제인거같다.

잘못된 방식으로 플레이 하는것이 어떻게 저렇게 떳떳할수가있는지

그 BJ 에 그 시청자가 아닌가싶다.

 

클로즈베타 시작부터 로스트아크 유저들이 BJ우레 계정 도용에 대한 신고접수를 많이 한것같은데...

물론 스마일게이트에서도 이부분을 검토하고 생각중이겠지만 이 문제는 더이상 질질끌게 아니라

 

빠른 정지와 후속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