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모전 탈것 부문에 제출한 별빛의 가호 제작자입니다!
(바쁘신분은 맨 아래 요약으로 가시면 됩니다!)

제가 게임을 하면서 가지고 싶었던 요소들을 다 때려 넣은 작품인데,
생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진짜 놀랐어요..✨
많은 관심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제가 그림을 그리던 사람은 아니고, 게임업계 개발자 지망생이라 아 언리얼에서 이게 구현될까? 해주실까? 아 해주시겠지..? 아 이건 안되는데.. 하면서 구상을 했던 것 같습니다.
(하찮은 그림 실력에도 많은 관심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들)
또한, 공모전 그림이 인게임에 오면서 변형되는 사례를 많이 봤기 때문에
최대한 인게임에서 이미 나왔던 요소들이나 구현 가능한 것들로만 참고 자료로 담았습니다.


QWE 상호작용
특히 셀피모드를 애용하는 사람 중 한사람으로서
엘가시아 스토리 마지막 부분(에버그레이스를 만날 때)에 있던 반짝이는 황금 이펙트가 진짜 너무 예뻐서 각도 돌려가며 내 캐릭터 50장은 찍어야 하는데.. 하면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어 QWE에 넣어보았습니다.
(+아래는 스토리 밀면서 캡쳐했었던 황금 이펙트 참고 사진입니다!
스토리 안보신 모코코분들 스포될까봐 최대한 뭐가 없는 사진으로 가져왔어요)



그네
그네도 가지고 싶던 요소 중 하나인데요. 아크패스 탈것 중 피닉스가 들어간 새장 QWE 중 하나가 그네처럼 동작했던 거로 기억나는데, 이게 상호작용을 내려오는 타이밍에 본인이 직접 해야 해서 너무 빡ㅊ..아니 어쨌든 특별한 상호작용 없이 자동으로 왔다갔다하는 그네를 가지고 싶었습니다!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고요)



스페이스
전 평소에 카양겔 날개랑 (아크패스)검은호랑이 탈것을 애용하는 편인데, 이것들을 자주 쓰는 이유가 스페이스가 길기도 하고 딜레이가 거의 없다는 점 때문에 자주 썼던 것 같아, 카양겔 보상 날개와 같은 속도, 딜레이로 넣어달라고 적어놨습니다. 탈것이 재밌고 멋지고 예쁘게 나와도 스페가 쓰레기면 한동안만 반짝! 하고 안쓰잖아요.. 이게 너무 아쉬워 적어뒀습니다.
(스페 썼을때 나오는 이펙트는 오르페우스의 별 마지막 보상 퀘스트에서 나온 하늘에서
착안했는데 캐릭터 이동 효과(전설)와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 싶어요)



베리에이션
베리에이션 같은 경우에는
파스텔톤의 연보라, 연분홍, 연초록, 황금색(노란색), 흰색, 검은색 버전을 생각했습니다!
(아래 급하게 쪄온 베리에이션 사진 몇개 첨부합니다)

(+) 기본 시트가 단색이라 가능할진 모르겠지만 그라데이션 버전도 추가해봅니다)


쓰다 보니 글이 엄청 길어졌는데
다시 한번 응원해 주신 분들, 관심 가져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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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줄 요약>
안녕하세요! 공모전 탈 것 부문 제출한 별빛의 가호 제작자입니다.
제가 가지고 싶은 요소 때려 넣은 작품인데 많은 관심 정말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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