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색장난감
2024-05-03 18:40
조회: 296
추천: 0
개인적으로 애키드나 지하설계 아쉬움이게 뱀격이후 딜증버프주는게 되려 아쉬운요소임
이게 뱀을 3번에 잡냐 4번에잡냐에따라 평균 dps가 비슷해도 너무 극단적으로 차이나게끔 설계됨 뱀격이 나오는거자체가 모든공격 중단되고 거진 30초가까이 에키드나 무적되는거라.. 심지어 정산마다 무적되고 워킹패턴도 지속시간흘러서 이30초가 단순히 30초가아닌 거진 1분이상밀림.. 딜요구치를 너무 과하게높혀놨음 이매커니즘때매 딜이 단 1퍼차이나도 광폭화 1분씩 차이날수있어서 스팩컷이 일정수준이상의 dps를 강제로 요구한다고해야하나 그런느낌임 이거때매 지하 뱀격 2격컷나면 4분씩남는데 뱀격을 4번보는순간 앵간해서 광폭화 직전을 보게끔 설계해둬서 딜이 정비례로 모자르지않고 특정구간마다 엄청나게 뻥튀기됨 이거때매 스팩컷이 쓸데없이 너무높음.. 솔직히 하멘보다 하키가 실질적인 요구컷 낮은데도 저매커니즘때매 실전에선 훨모자름
EXP
159,349
(97%)
/ 160,001
은색장난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사시인파] 공격력 각인 개편 기원
[Nadian] 남실린이나 빨리 출시해줘..
[노빈손이레] [공모전 출구조사]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노빈손이레] [선택!2024] 접전!단 1표차이! 출구조사 진행중!
[네코마] 실리안 점령섬 알리미
[사시인파] 현재 공격력 각인의 문제점
[노빈손이레] [선택!2024]출구조사 진행중!700표로 당선예측도!
[사시인파] 공증 각인 효율을 역으로 떨어트리는 스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