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탄 첫 주차 진 보스 루가루, 지파 이후 낙사 쫄딜러로 딜 안밀림, 유령 마찬가지로 딜 안밀림, 카운터 안됨, 다 낙사로 못 깸

비아 첫 주차 공포의 빨파초흰 1명 실패시 무조건 리트, 람각 한 방, 메두사 한 명 잘못보면 리트, 고래 6시 무적존도 몰라서 매혹 게이지 관리 안된채로 고래뜨면 리트, 백헤드 어딘지도 몰라서 혈 짚어가며 백헤드 찾기

쿠크 첫 주차 화상 맞으면 체방따리 사망, 사멸딜러들 비명횡사하는 2관과 공 관리, 덕분에 사멸X 파티 창궐, 쇼타임 기관총 한대 스치면 즉사급 데미지 등등

아브 첫 주차 노말인데도 6카운터 침묵에 쿨 초기화도 없어서 1~6 번호 정해서 릴레이로 치기, 한 명 미스나면 체방따리 즉사로 사실상 클리어 불가능, 2관문 내부 3명 제한은 그대로라 내부조 구하느라 하루종일 파티 구하기, 3관문 창 16개 먹기 ㅋㅋ, 4관문 백어택 도대체 어디인데? + 미친수준의 무력 떡칠, 5관문 한 명 문양 미스나면 2번째 도형이라도 리트, 6관문 버그 떡칠로 뭐 삐끗하면 즉사


그 시절로 돌아가면 지금보다 피로도 심하다고 생각하는데

발비쿠아 너프폭탄에 관문저장까지 나온 시점하고 지금 시점하고 비교하는게 맞나...?

지금 베히 한 달 차 인데 발탄 출시 직후 한 달, 비아 출시 직후 한 달, 쿠크 출시 직후 한 달, 아브 출시 이후 한 달 이렇게 기준을 잡고 봐야 맞는 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