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킬에 용이 1도없는데 한평생 개선없이 아덴이 용인체로 그대로임. 스킬이름도 호랑이,직업마크도 호랑이인데 바꿔줄 생각 없나봄

2. 지난밸패때 뺏긴 쿨정렬이 가져오는 불쾌감
작년 시너지 패치때 호왕출현 빠준뺏어가고 실전성없는 트포박아넣고 조삼모사식으로 쿨조금 줄여줬는데 그게 패치전후 2초차이가 나서 일격의 경우 3오의중 폭쇄진만 정렬이 안되던 상황에서 호왕도 같이 꼬여버림

3. 세우라제에 의존된 딜고점
지금 직업들중에서 세우라제를 유일하게 쓰는게 스커임
근데 이 세우라제가 회수에도 터지고 화수에도 터짐
카운터기믹이든 무력기믹이든 안터지길기도하면서 기믹수행을 해야됨
세구쓰면 저점은 올라가겠지만 아드딜몰이나 버프딜몰이때 세우라제가 제대로 터졌을때의 고점은 세우라제가 훨씬쌤
확률성에 의해서 딜고점의존해야되는게 불쾌

대충 내 생각은 이럼
확률에 의해서 딜이 바닥과 하늘 차이가 나는데 본인의지에 의해서 조정이 불가능하니까 불쾌감으로 다가오는거 같음
밸런스야 돌고 도니까 딜이 쌔고 약하고는 뭐 그럴수 있다고 생각함
다만 딜고점이 확률성에 의존된거에 대해서 오는 불쾌감이 너무큰거랑 캐릭의 존재는 생각하고 있는지 의심되는 직업 아덴 UI를 보고 오늘도 패싱이길래 걍 한탄좀 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