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리퍼 데헌 알카 이런애들이 다른딜러 1.2배 1.3배씩 딜 뽑고

워로드나 애니츠들은 죽었다 깨나도 체방 최하위 딜러들 딜로 못이기고

대신 체방을 통한 안정적인 딜링과 기믹수행능력을 준다거나

워로드도 유틸이 넘사벽이거나 뭐 그런게 올바른 비평준화인데

이게임이 참 레이드 숙제 하다보면 잔혈이 참 중요해서

사람들이 딜로 박탈감을 느끼지 않을수가 없는 구조라

결국 유틸이고 머고 딜을 대충 평준화 시켜버렸어요 이미

차이가 미비해요 유틸 차이에 비해서

진짜 구닥다리 스킬 구성에 애초에 똥꼬 따라다니라고 만든 스킬셋이
아닌 데헌이 사멸입고 근사로 샷건 우겨넣는거보다

허공에 좆질하다가 피면키고 딸깍하면 더 쎈게 지금 현실이니까

당연히 사람들이 카운터 평준화 유틸 평준화 시너지 평준화를 원하죠

딜은 다 비슷하고 심지어 저새끼가 더 쎈데 유틸도 저새끼가 더 좋거든

차별성을 원하면 애초에 딜 밸런싱을 저따구로 하면 안됐지

이미 물건너갔어요 그냥 다 비슷비슷한 성능 캐릭으로 만들던가

아니면 체방딜러들에게는 합당한 미친 딜을 주고

국밥들에게는 딜을 뺏고 합당한 유틸을 주던가

아니면 그냥 지금처럼 뭣도 없는 캐릭도 있고 다가진 캐릭도 있게 방치하던가 그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