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기존 각인 효과가 개편되었습니다.
  • 에테르 강화
    • '에테르 강화' 각인 이름을 '에테르 포식자'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에테르 획득 시, 치명타 피해가 4/12/24% 증가하는 효과를 가진 에테르를 추가로 생성한다.
    • 변경: 적을 타격 시 자신만 획득할 수 있는 에테르를 생성한다. 에테르 습득 시 30초 동안 공격력이 0.2/0.3/0.5% 증가하고 모든 방어력이 0.3/0.6/1% 증가하며 최대 30중첩까지 습득할 수 있다.
      에테르 습득 시 일정 확률로 3중첩 증가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분쇄의 주먹
    • 기존: 무력화 중인 대상의 방어도를 10/30/50% 관통한다.
    • 변경: 카운터 성공 시, 3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4/10/20% 증가하고 카운터 중인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3초 동안 2/4/8% 증가한다.

  • 구슬동자
    • 기존: 적을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에테르를 생성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 시간 90/40/20초)
    • 변경: 적을 타격 시 일정 확률로 자신의 8m 이내에 에테르를 생성한다.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30/10초)

  • 마나 회복 증가
    • '마나 회복 증가' 각인 이름을 '마나 효율 증가'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마나 회복 속도가 5/15/30% 증가한다.
    • 변경: 마나 회복 속도가 5/15/30% 증가하며 마나가 50% 이하일 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6/12% 증가한다.

  • 마나의 흐름
    • 기존: 적에게 공격받지 않으면 매 3초마다 마나 회복 속도가 최대 10/30/60%까지 증가되는 효과를 얻는다. 피격 시 효과가 일시적으로 제거되며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다.
    • 변경: 적에게 공격받지 않으면 매 3초마다 마나 회복 속도가 최대 5/10/15% 증가되는 효과를 얻으며 최대 효과 도달 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3/6/10% 감소한다.
      피격 시 효과가 1회 차감되고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다.

  • 중갑 착용
    • 기존: 모든 방어력이 30/75/150% 증가한다. 중갑 착용으로 인해 증가된 방어력은 방어력 감소 효과에 영향받지 않는다.
    • 변경: 모든 방어력이 20/50/100% 증가한다. 중갑 착용으로 인해 증가된 방어력은 방어력 감소 효과에 영향 받지 않는다.

이게 저번 각인 개선임
신규 각인 말고 기존꺼 개선한거
이래도 기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