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은 신속사멸보다 어렵다고 햇는대

나는 기본적으로

알카 기공같은 애들이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고
그 아래 블레이드
그 아래가 헤드사멸
그 아래 대다수의 특화 백 사멸
그 아래 대다수의 신속 백 사멸
그 아래가 특화 타대
그 아래가 신속 타대라 생각하거든?

물론 캐릭터의 이동기 체방 피면유무의 따라 난이도는 조금씩 차이가 있음

근대 내가 키워본 신속 사멸이 사멸 모닉이랑 갈증리퍼거든? 내가 다른 신속 백사멸은 안키워봣단말임
적어도 내가 키워본 유산은 특화 백사멸과 신속 백사멸난이도 사이에 있는 애였는대 여긴 사멸이면 무조건 어렵다고 하는곳 아님? 유산이 적어도 사멸 몇몇캐릭보단 훨씬어려운대 유산도 그럼 어려운캐릭이 맞지않음? 

여기는 맨날 어려운 이유에서 사멸이 엄청난 족쇄처럼 말하자나? 근대 사멸보다 유산 구조가 더 확실한 족쇄인대 사멸은 왜 어렵고 유산은 왜쉬움?
니들처럼 사이클생각도 없니 s부터 쳐박고 시작하면 쉽다니깐? 스킬쿨이 밀리는게 무슨문제인지 생각안하면 쉬운거 맞다니깐? 근대 고점이야기하는거아님?
헤드 노피면 쿨감 근접캐릭이 쉬울수가 있다고 생각함?

난 분명 유산이 난이도가 쉬운캐릭이 아니라고 말하는거지 막 난이도가 금손들만 할 수 있는 최고점캐릭이라 말한적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