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썼던거에서 추가해서 써봄
그냥 퇴근까지 심심해서 월루할겸 써보는거

10렙 멸화(40%) -> 11렙 멸화(45%)
10렙 홍염(20%) -> 11렙 홍염(22%)

합칠때 사용되는 보석 종류에 따라 확율 변동
멸3 홍0 -> 멸화 100%
멸2 홍1 -> 멸화 66.6% , 홍염 33.3%
멸1 홍2 -> 멸화 33.3% , 홍염 66.6%
멸0 홍3 -> 홍염 100%

스킬변경에 실링소모 없이 확정 딸칵으로 변경 가능

11렙 보석은 거래불가 캐릭터 귀속이 됨
거래를 하기 위해선 다시 11렙 보석을 10랩을 뽀개야함

11렙 멸화는 10렙 멸화 2개로
11렙 홍염은 10렙 홍염 2개로 분해 가능

효율이 목적이 아닌 에스너 무기같은 비효율의 낭만영역
이라고 생각하면 됨

=====================================

변신캐릭터 보석만 11렙 3개 합쳐서 12렙 가능

11렙 멸화(45%) -> 12렙 멸화(50%)
11렙 홍염(22%) -> 12렙 홍염(24%)

12렙 분해시 10레벨 8개로 돌려받음

이러면 보석 2개만 쓴니까 약해야 한다는 이유도 없어짐
애정있고 고점뽑고 싶으면 12렙 만들어 쓰면 되고
전처럼 효율적으로 배럭 돌리고 싶으면 10보석 쓰면됨

=====================================

이러면 쌓이기만 하는 보석이 어느정도 소거도 될테고
보석 2개만 쓴다고 욕먹는 변신캐들도 고점 만들어줄 명분도 생길테고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