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포착

자신의 모든 스킬에서 카운터가 가능해지지만 피해량이 22/17/10% 감소한다.

 

*부러진 도신

자신의 치명타 적중률이 15% 감소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25/50% 증가한다.

 

*저격의 대가

자신으로부터 5M 이상으로 떨어진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하면 피해량이 5/12/25% 증가한다.

 

*격투의 대가

자신으로부터 2M 이하로 떨어진 대상에게 공격이 적중하면 피해량이 2/5/14% 증가한다.

각성기에는 해당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자아성찰

아이덴티티 스킬 사용 시 소모하는 아이덴티티 게이지 소모량이 6/15/30% 감소하고 피해량과 효과가 2/4/9% 증가한다.

 

*전투속행

이동기와 기상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25/50% 감소하고 이동기 또는 기상기를 사용한 후 10초 동안 공격력과 방어력이 2/3/5%3회까지 증가한다.

 

*적자생존

변신 상태에서 피해량이 2/4/9% 증가하고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10% 감소한다.

 

*학살자

하나의 스킬로 다수의 적을 공격하면 해당 스킬의 피해량이 10/18/35%, 치명타 적중률이 20/45/100% 증가한다.




솔직히 수치같은건 잘 모르겠고 이런 컨셉으로 나왔으면 하는 각인 아이디어 적어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