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정보가 부족해 정산 게이지가 절반 이상, 이하 일 때 생기는 차이점에 대해선 알아내지 못했습니다..ㅠ
짤패 중 텔잡 패턴이 있는데, 맵이 깜빡이는 텔잡 패턴은 
2회 돌진 후 아무도 안잡히면 공포를 겁니다.
이때 가만히 있으면 공포에 걸리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냥 텔잡은 세번째 돌진 피해야합니다.)

벨가 패턴 중 제물 패턴이 있는데, 
머리 위에 검은색 표식은 제물 위치에 들어가고, 빨간색 표식은 보스 어그로를 끄는 사람입니다.

예를 들어 보스 3시 방향으로 제물 장판이 생기면, 제물 장판에는 검은색 표식이 들어가고,
빨간색 표식은 3시 방향에 일직선으로 같이 서있으면 됩니다. 
ex) 보스 - 검은색 표식 - 빨간색 표식

에스더는 200~100줄 사이에 하는 파도, 이어달리기 패턴 (8:00에 적혀있는 기믹)에서 히든 미스틱을 쓸 수 있지만, 
히든 미스틱 사용 후 105줄 패턴에서 무력이 안되는 버그가 있어 
기본 미스틱이나 니나브를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23 패치로 수정되었습니다.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 수정사항
1/23 엘버 기믹, 이어달리기 운석 막기, 파도 기믹 수정했습니다.

줄 대신 적혀있는 시간은 광폭화 시간이며, 패턴에 따라 ±1분 정도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어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적이나 추가 할 부분 편하게 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