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자기 몸색깔과 장판색이 같아 아무도 변환을 하려 하지 않는 억까의 상황
흔히들 2의 8제곱 해서 1/256으로 알고 있겠지만 
뇌사 변환장판은 1/7 0/8 같은 극단적인 경우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확률이 조금 달라진다


일단 먼저 각 경우별 확률을 대충 구하기 위해 3관 영상을 싹다 긁어오자

대충 50개 정도 긁어왔더니
6/2 22개
5/3 13개
4/4 15개
로 나온다. 오차를 고려해서 3:2:2 정도로 깔끔하게 비율을 잡아주자

62랑 53인 경우에서 확률을 반으로 쪼개 빨5파3 / 빨3파5으로 각각 나눠주면
모르둠이 주는 빨파 장판의 개수는
빨6파2 21.4%
빨5파3 14.3%
빨4파4 28.6%
빨3파5 14.3%
빨2파6 21.4%
정도 확률이 나온다.

가장 흔한 경우인 빨4/파4로 기믹을 진입할 경우에는
28.6% * 1/8C4 = 0.41%

빨5파3 or 빨3파5로 기믹을 진입할 경우에는
14.3% * 1/8C5 = 0.26%

빨6파2 or 빨2파6으로 기믹을 진입할 경우에는
21.4% * 1/8C6 = 0.78% 확률로 억까를 당하게 된다.
사실 원래 알려진 0.4%와 큰 차이 없다

100% 확률로 뇌사억까를 피해가려면 의도적으로 색깔을 1/7이나 0/8로 맞추는 수밖에 없지만
그렇게 맞춰버리면 색깔카운터를 치기 힘들어지니 걍 0.4%의 주인공이 되지 않도록 기도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