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록색
2021-09-02 14:50
조회: 116,247
추천: 139
특성 수치가 어느정도 효과인지 계산하고 싶은분특성을 볼때 도대체 수치 몇당 1%일지 검색하다가 이것저것 보이는게 너무 많아서 직접 가져왔습니다 수련장에서 50씩 늘려가며 표기된 확률을 직접 받아 적고, 인터넷에서 찾은 수치들과 비교해봤습니다 치명타 확률을 예시로 가져왔는데 최대치인 1800을 찍어봐야 대체로 0.2%도 차이가 나질 않는군요 제일 오차가 적은 계산법은 치명 27.9440당 1%였습니다 그래도 저 중간중간 0.01% 오차도 없앨 방법을 찾아보던 중 펫의 특성 10%가 생각났습니다 펫으로 특성이 10% 증가하게 될 때 (원정대+악세특성)*1.1에다가 소수점 이하를 버리는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ex.치명 특성이 1436일때 펫 10%를 적용하면 1,579.6에서 소수점 이하를 버리고 1579로 늘어남) 실제로 소수점 4번째자리까지 표기를 하게된다면 여기서 27.9440대신 27.940을 적용, 소수점 3자리 이하는 버리게된다면 그러므로 로아에서의 특성 계산은 '(특성수치)/(계수),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버림' 으로 예상됩니다 ※ 오피셜이 아닙니다 그냥 개인적인 추측입니다 이제부턴 각 특성별로 찾아본 계산법입니다. (모두 계산 후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버려주세요, 반올림시 0.01%정도 차이날 수 있음) 치명타 적중률 증가 - 치명 27.940당 1%, 치명 100당 3.5790%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 증가 - 신속 58.210당 1%, 신속 100당 1.7179%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신속 46.568당 1%, 신속 100당 2.1474% 피격이상 및 상태이상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증가 - 제압 16.300당 1%, 제압 100당 6.1350% 무력화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 증가 - 제압 14.003당 1%, 제압 100당 7.1413% 물리, 마법 방어력 증가 - 인내 12.225당 1%, 인내 100당 8.1799% 보호막 효과 증가 - 인내 39.120당 1%, 인내 100당 2.5562% 생명력 회복 효과 증가 - 인내 57.943당 1%, 인내 100당 3.5787% 상태이상 공격 지속시간 증가 - 숙련 23.290당 1%, 숙련 100당 4.2937% 상태이상 피해 지속시간 감소 - 숙련 27.949당 1%, 숙련 100당 3.5779% 무력화 피해량 증가 - 숙련 34.938당 1%, 숙련 100당 2.8622%
EXP
863
(63%)
/ 901
청록색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