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렐슈드 6관문 1문양, 2문양, 메테오 도우미를 만들었습니다.
제가 미숙한 프로그래밍 실력으로 도움이 될까 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아직 6관문에서 직접 테스트를 못해봤습니다.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테스트 해볼 생각입니다.

이게 도움이 될 만한 사람
-족보 찾아 보는 사람
-두 번째에서 가끔 죽는 사람 ( 두 번째 까지 봤을 경우 최소 33% 최대 100퍼 세 번째 문양이 정해집니다.)
-뇌 빼고 게임하고 싶은 사람

2문양은 6시 타일을 부셨을 경우에만 있습니다.


Q.환영 도우미 사용법은?

1. 6관문 시작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켭니다.

2.투명도 조절 및 상단 고정 체크 유무 그리고 메테오계산기

참고사항
 ※투명도 , 상단 고정 , 메테오 계산기는 첫 화면에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3.환영 시작할때 문양을 미리 공격대 채팅에 칩니다. EX) 모래, 삼각, 사각, 오각, 팔각

4.첫 번째, 두 번째 , 세 번째 환영을 도우미의 도움을 받습니다.

5.세 번째 환영에 맞는 그림 클릭 시 생존했던 시계 방향이 복사가 됩니다.
 (세 번째 환영 그림 클릭 후 30초 후에 2문양 도우미로 바뀝니다.)

6. Enter  >  방향키 ↑  >  Ctrl + V  >  Enter
(방향키 ↑는 이전 채팅을 가져오기 위함)

7. 2문양 도우미로 바뀌면 3~6번 한번 더 하시면 됩니다.


Q.메테오 계산기 사용법은?
(메테오 계산기만 사용하고 싶을때는 실행 첫 화면에서만 설정 가능)
(※이때 환영 도우미에서 투명도와 상단 고정은 하고 환영 도우미 닫기◀ 버튼 클릭)

1.환영 도우미 실행시 보이는 ▶메테오 계산기◀ 클릭 시 그림과 같이 옆에 창이 뜹니다.
(초 단위는 마음대로 설정 가능)

2.6관문 시작하자마자 시작을 눌립니다.

3. 맞이하라 패턴에서 장판이 터질때 노랑생성 과 파랑 생성 버튼을 눌립니다.

4. 노랑생성 버튼은 노란 메테오가 나오고 장판이 부서질 때 마다 눌립니다.

5. 파랑생성은 발 밑에 생길때 한번 누르면 1분마다 계속 갱신 됩니다.
 파란메테오가 생성 될 때마다 눌려주는게 제일 정확하고 좋습니다.
(노랑 메테오와 파랑메테오가 겹칠 경우 파랑생성을 타이밍에 맞게 다시 눌려줍니다.)

리트 시 '리셋' 눌리고 다시 입장 할 때 '시작' 버튼을 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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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프로그램은 좌측 상단에 맞게 만든 프로그램 이므로 프로그램 창을 마음대로 이동은 삼가 해주세요!
안 움직셔도 투명도 조절하시면 에스더 게이지 잘 보입니다.

만약 프로그램으로 인해 리트가 났다면 죄송합니다.
원인을 댓글에 달아주시면 시간이 날때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건의사항이나 오류&버그 제보 환영합니다.

2021-09-25 [02시13분] - 문양때 리트 날 시 1문양으로 돌아가는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 중 11 5 2문양 안 넘어가는거 고쳤습니다.
2021-09-25 [22시22분] - 사용법 영상 첨부
2021-09-27 [12시52분] - 메테오 계산기만 사용할수있게 바꿨습니다.
                                   메테오 계산기 사이즈 조절 했습니다.
                                   메테오 계산기 +- 5초 기능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2021-10-05 [00시08분] - 2문양 1 중 > 3번째 루트 수정
                                 - 작업표시줄에 아이콘 뜨게 수정

다운로드 : 
https://blog.naver.com/cici11x/222514041520 

사용 영상




6관문 가면 사용 영상 올리겠습니다.

족보 참고는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82013 여기서 했습니다.